[자막] 원더바스타일 1-12화 전체 리뉴얼 자막!


망상과학시리즈 원더바스타일 1-12화 프리시스 전체 리뉴얼 BD DVD 자막

감독: 타카하시 요시히로 (신 천지무용, 로도스섬 전기) 
각본: 타키 코우이치 (마호라바, 유성전대 무스멧)
캐릭터 디자인: 하라 쇼지 (11eyes, Saint October)
메카닉 디자인: 나카키타 코우지 (수장기공 단쿠가 노바)


2003년에 제작된 [망상과학 시리즈: 원더바 스타일]의 전체 리뉴얼 자막입니다.
(워낙 옛날에 만들었던 거라 리뉴얼이 아니라 거의 재제작이었습니다 ^^;).


메가미 매거진에서 유명 크리에이터 무츠키 쥬조 씨가 주도한 기획이 원작으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인 고토P 씨가 캐릭터 원안을 담당해 만들어진 의외로 괜찮은 엽기 코미디 애니메이션입니다.


원래 이 애니는 2000년대 전반기를 제패한 성우 중 한 명인 나카하라 마이 씨를 중심으로 우에다 카나 씨, 사이토 치와 씨, 모리나가 리카 씨로 구성된 성우 유닛 믹스쥬스를 작중 아이돌 그룹으로서 애니화 시킨 작품이기도 한데 (요즘으로 치면 러브라이브나 여름빛 기적 같은 식), 나카하라 씨와 페어로 다수의 작품에서 주역을 맡았던 시미즈 아이 씨를 비롯해 나리타 켄 씨, 치바 스스무 씨 등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내용은 화학연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친화적인 방법으로 우주에 가서 라이브를 열기 위한 아이돌들의 고군분투기로, 도쿄대학에서 과학검증을 한 것도 특징입니다. 사실 다른 SF작품을 먼저 리뉴얼할 생각이었지만 조금 바빠 늦어지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더바스타일 1-12화 전체 리뉴얼 자막:

Wonderba_Style_DVD_All.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