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21. 9. 16. 09:30

[애니] 2021년 10월 신작 애니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2021년 10월 신작 애니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의 상세정보입니다.

제작: 동화공방

감독: 이토우 료타 (작화감독 출신)

구성: 나리타 요시미 (YES 프리큐어5, 아이츄)

캐릭터 디자인: 아베 치카미츠 (작화감독 출신)

2021년 10월 신작 애니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정보

성우: 쿠스노키 토모리, 타케우치 슌스케, 하야미 사오리, 아오야마 레이나, 호리에 유이

2021년 10월 신작 애니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 이야기 스토리 줄거리

줄거리: 작은 체구 탓에 초등학생으로 오해받는 일까지 있는 입사 2년차 사원 후타바는 곰 같은 덩치에 자신을 언제까지나 신입사원 취급하는 선배 타케다를 귀찮게 여기고 있었지만, 함께 일을 하며 가끔 보이는 다케다의 믿음직스러움과 배려에 후타바는 조금씩 끌려가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요즘 트위터나 개인 Pixiv에 올리던 작품이 인기를 얻어 정식 연재 및 애니화를 이루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이 작품 또한 같은 경위를 가진 만화가 원작입니다 (국내에 정식 번역판도 나와있습니다). 이번 애니는 요즘 약간 제작량이 줄어든 동화공방에서 만든다고 하며, 원화 및 작화감독을 거쳐 최근엔 연출일도 하고 있던 이토우 료타 씨가 첫 TV애니 감독으로 발탁되었고, 다수의 프리큐어 시리즈로 유명한 나리타 요시미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합니다. 성우진은 호리에 유이 씨를 제외하면 전원 20대에서 30대 초반의 성우들로 구성되었고, 오프닝과 엔딩곡도 이 참가 성우들이 부를 예정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10월 10일 (일) 1시 0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