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만화 게임 소감 / / 2019. 12. 25. 13:37

[만화] 하이스코어 걸 DASH 1화 감상!

하이스코어걸 대쉬 1화 하이스코어걸 대시 1화

오늘 드디어 월간 빅 간간에서 연재를 시작한 [하이스코어 걸 DASH]의 1화 감상입니다. 시대 배경이 20X7년이라고 사전 공지됐었기에 2017년의 가능성도 약간은 있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 40대에 가까워진 히로인은 조금 무리였는지, 2007년을 배경으로 스물여덟 살이 된 중학 교사 히다카를 주인공으로 삼고 있습니다.


무대는 전작에서 주인공들이 다닌 중학교이며 덕분에 누마타 선생님도 여전히 라우의 모습으로 나오는데, 도이까지 히다카의 동료 교사가 되어 등장합니다. 일단 시작은 꽤 예뻐진 오니즈카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놓치면서 (무시하면서?) 시작되기에 역시 기대하던 러브 코미디인가 싶었습니다만, 오히려 남자 주인공이라 할 만한 캐릭터는 안 나오고 첫 화부터 학교의 문제아들이 그야말로 잔뜩 등장하는 걸 봐선, 연애보다 학생들과의 교류 이야기가 중심이 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하이스코어걸 속편 하이스코어걸 DASH 1화

사실 하루오와 오오노가 어떻게 되었는지 살짝이라도 가르쳐주길 기대했지만 이에 관한 언급도 아직은 나오지 않았고, 연재를 새로 시작한다고 특별히 페이지 증간도 없었기 때문에 게임 장면조차 일체 보여주지 않은 채 끝나버려서 여러모로 아쉬운 첫 화였습니다. 물론 기대가 그만큼 컸기 때문이지만 솔직히 제대로 내용이 전개되려면 한참 멀은 것 같은데다 월간 연재이기 때문에 느긋하게 단행본을 기다려야겠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