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12. 16. 10:20

[뉴스] 2018년 1월 신작 애니 '미이라 사육법' 상세정보!

2018년 1월 신작 애니 '미이라 사육법'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1월 신작 애니 미이라 사육법 정보

제작: 에이트 비트

감독: 카오리 (유유시키)

구성: 아카오 데코 (복면계 노이즈, 우라라 미로첩)

캐릭터 디자인: 키시다 타카히로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노에인)

2018년 1월 신작 애니 미이라 사육법 성우진 캐스팅
성우: 타무라 무츠미, 코우모토 케이스케, 아카네야 히미카, 야마시타 세이치로

2018년 1월 신작 애니 미이라 사육법 스토리
줄거리: 평범한 고교생 소년 카시와기 소라는 어느 날 세 달 동안 연락이 없던 모험가 아버지로부터 커다란 소포를 받는다. 걸핏하면 저주받은 물건을 보내오던 아버지라 우선 경계부터 하고 보는 소라였지만, 의외로 그 안에서 나온 건 손바닥 사이즈의 귀여운 미이라였고, 집안일을 돕겠다는 미이라의 제스처에 넘어간 소라는 일단 미이라와 함께 살아보기로 결심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 [미이라 기르는 법]은 우츠기 카케루 씨의 만화가 원작인데, 일반적인 페이지식 만화가 아니라, 작년에 애니화된 바 있는 [ReLife]나 [난바카]와 마찬가지로 comico에서 연재중인 우리나라식 웹툰 작품입니다. 스태프진으로는 연출가인 카오리 씨가 오래간만에 감독직에 복귀했으며, 장르를 가리지 않고 활약중인 아카오데코 씨가 시리즈 구성을 맡았고, 베테랑 중의 베테랑인 키시다 타카히로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습니다. 성우진은 경력에 비해선 그다지 잘 알려지지 않은 성우가 많은 편이며, 이전에 산리오 캐릭터인 폼폼푸딩과의 콜라보 만화가 연재됐었기 때문인지 산리오 테마파크에서 크리스마스 이브에 선행상영회 및 토크쇼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