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12. 15. 19:28

[뉴스] 2018년 1월 신작 애니 '바이올렛 에버가든' 정보!

2018년 1월 신작 애니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1월 신작 애니 바이올렛 에버가든 정보

제작: 쿄토 애니메이션

감독: 이시다테 타이치 (경계의 저편)

구성: 요시다 레이코 (겁쟁이 페달, 케이온)

캐릭터 디자인: 타카세 아키코 (원화가 출신)

2018년 1월 신작 애니 바이올렛 에버가든 성우진 캐스팅
성우: 이시카와 유이, 코야스 타케히토, 나미카와 다이스케, 엔도우 아야, 우치야마 코우키

2018년 1월 신작 애니 바이올렛 에버가든 스토리
줄거리: 4년에 걸친 전쟁이 막을 내린 텔시스 대륙. 전장에서 무기로 쓰이던 소녀 바이올렛 에버가든에겐 그녀가 누구보다 소중히 여기던 육군소령 길버트로부터 들은 잊을 수 없는 말이 있었지만, 그 뜻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었다. 종전 뒤 남이 불러주는 대로 편지를 대신 쓰는 자동필기인형으로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 그녀는, CH우체회사에 근무하며 길버트가 해준 말의 의미를 찾아가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 작품은 쿄토 애니메이션의 자사 라노벨 브랜드라 할 수 있는 KA에스마 문고를 통해 발간된 아카츠키 카나 씨의 라이트 노벨이 원작으로, 물론 쿄토 애니메이션에서 직접 제작하는 신작입니다. 스태프진으로는 경계의 저편 이후 한동안 원화 및 콘티 등으로만 일하고 있던 이시다테 타이치 씨가 오랜만에 다시 감독직에 복귀했고, 인기 각본가 요시다 레이코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하며, 쿄토 애니메이션 소속의 젊은 원화가이자 원작의 일러스트를 그렸던 타카세 아키코 씨가 캐릭터 디자인으로 처음 발탁되었습니다. 성우진은 평소 쿄토 애니에서 보여주는 캐스팅에 비해 전체적으로 중견급 성우들이 많이 보인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