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12. 17. 21:40

[뉴스] 2018년 1월 신작 애니 '킬링 바이츠' 상세정보!

2018년 1월 신작 애니 '킬링 바이츠'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1월 신작 애니 킬링바이츠 정보

제작: 라이덴 필름

감독: 니시카타 야스히토 (연출가 출신)

구성: 아카시로 아오이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어서 오세요)

캐릭터 디자인: 와타나베 카즈오 (아르슬란 전기, 사모님은 여고생)

2018년 1월 신작 애니 킬링바이츠 성우진 캐스팅
성우: 아마미야 소라, 하타노 와타루, 오오카와 토오루, 우에사카 스미레, 한 메구미

2018년 1월 신작 애니 킬링바이츠 스토리
줄거리: 인간의 두뇌와 짐승의 능력을 동시에 지닌 수인(獸人)이 만들어지기 시작한 시대. 평범한 대학생이던 유우야는 지인의 범죄행위에 말려들었다가 세계에서 가장 겁 모르는 동물로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적 있는 라텔(벌꿀오소리)의 수인 히토미와 만나게 되고, 그 결과 유우야는 재벌의 사유지에서 비밀리에 열리는 수인들의 투기경기 '킬링 바이츠'에 목숨을 걸어야 하는 처지에 빠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 작품은 무라타 신야 씨와 스미다 카츠아사 씨가 각각 글과 그림을 담당한 월간 히어로즈의 만화가 원작인 애니메이션입니다. 라이덴 필름이 제작을 맡은 순수 배틀 액션물인데, 무명에 가까운 연출가 니시카타 야스히코 씨가 처음 감독으로 기용됐으며, 주로 키시 세이지 씨와 함께 일해온 아카시로 아오이 씨(무라타 오사무 씨가 근년 들어 사용중인 별개명의)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했고, 와타나베 카즈오 씨가 캐릭터 디자인 및 작화감독을 맡았습니다. 성우진은 작품의 제작 규모에 비해 꽤 인기성우들을 다수 기용했다는 인상이며, 여담으로 PS4/PSV용 대전 액션게임으로도 만들어지고 있었지만 세 달 전에 개발 중지가 발표되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