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9. 24. 12:42

[뉴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플립 플래퍼즈' 정보!

2016년 10월 신작 애니 '플립 플래퍼즈'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플립 플래퍼즈 정보

제작: 스튜디오 3Hz

감독: 오시야마 키요타카 (원화가 출신)

구성: 비공개

캐릭터 디자인: 코지마 타카시 (원화가 출신)

2016년 10월 신작 애니 플립 플래퍼즈 성우진 캐스팅
성우: M.A.O, 타카하시 미나미, 츠다 켄지로, 후쿠시마 쥰, 히카사 요우코, 무라세 미치요

2016년 10월 신작 애니 플립 플래퍼즈 스토리
줄거리: 할머니와 둘이 생활하며 학교에서도 반장으로 일하는 등, 그야말로 모범생다운 일상을 보내던 중학교 2학년 소녀 코코나 앞에 어느 날 하늘로부터 파피카라는 수수께끼의 여자아이가 나타난다. 소원을 이루기 위해 미미의 조각이란 걸 찾고 있다는 파피카의 손에 이끌려 코코나는 평소 눈에 보이지 않는 또 하나의 세계 '퓨어 일루젼'으로 들어가게 되고, 두 세계를 왕복하며 그녀들의 미미의 조각을 둘러싼 모험이 시작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신생 애니 제작사 3Hz가 재작년 겨울에 만든 첫 번째 작품 '천체의 메소드'에 이어서 두 번째로 만드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감독은 역동적인 움직임과 구도 등으로 나름 지명도가 있던 애니메이터 오시야마 키요타카 씨로, 감독은 물론이고 메인 스태프로 일하는 것조차 이번이 처음인데, 일단 PV를 봐서는 그의 스타일이 상당히 반영되어있다는 인상입니다. 캐릭터 디자인 및 작화감독 또한 오시야마 씨와 동년대의 주목받던 젊은 원화가 코지마 타카시 씨가 맡았기에 액션의 작화적인 면에서는 꽤 기대가 가는 편입니다만, 코지마 씨 역시 캐릭터 디자인은 처음인데다 오리지널 애니임에도 시리즈 구성 및 각본 담당이 비공개란 점은 약간의 불안요소라 하겠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