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9. 22. 13:19

[뉴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경녀!!!' 상세정보!

2016년 10월 신작 애니 '경녀'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경녀 정보

제작: XEBEC

감독: 타카하시 히데야 (판타지스타 OVA)

구성: 카토 타카오 (디노 브레이커, 록맨 에그제)

캐릭터 디자인: 나카노 케이야 (푸른 저편의 포 리듬)

2016년 10월 신작 애니 경녀 성우진 캐스팅
성우: Lynn, M.A.O, 혼도 카에데, 오오니시 사오리, 마에다 레나, 타카하시 리에

2016년 10월 신작 애니 경녀 스토리
줄거리: 과거에 아이돌들의 심야방송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던, 수영장 위에 떠있는 스테이지에서 상대를 물에 빠트리는 오락경기가 경녀라는 이름이 붙여져 경마, 경륜 등과 마찬가지로 공영 도박으로 인정받게 된 가상의 일본. 유망 체조선수로 체육대학에 특기생 입학이 내정되어있던 노조미는, 가난한 집안 사정상 금전적 성공이 어려운 체조를 포기하고 일확천금의 가능성이 있는 경녀 선수가 되기 위해 세토우치 경녀 양성학교에 입학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메이저 만화잡지 중 하나인 주간 소년선데이에서 연재중인 소라요미 다이치 씨의 만화로, PV를 보면 아시겠지만 스포츠물의 탈을 뒤집어 쓴 소프트 에로물입니다. 일단 스태프진이 상당히 베테랑들인데, XEBEC의 주요멤버이자 폭주형제 렛츠&고, 초속스피너, 록맨 등 코로코로 코믹 계열의 애니 감독으로 더 유명한 카토 타카오 씨가 감독이 아닌 시리즈 구성을 맡았으며, 카토 씨의 작품 대부분에 연출가로 참가해왔던 타카하시 히데야 씨가 단편이 아닌 TV시리즈물에선 처음 감독으로 발탁되었습니다. 성우진은 두 주인공 역에 Lynn 씨와 M.A.O 씨를 비롯해 잘 알려진 인기성우보다는 젊은 신진 여자성우들을 중심으로 기용중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