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8. 19. 11:54

[뉴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타이거마스크W' 정보!

2016년 10월 신작 애니 '타이거 마스크W'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타이거마스크W 정보

제작: 토에이 애니메이션

감독: 코무라 토시아키 (Yes! 프리큐어5, 링에 걸어라)

각본: 치바 카츠히코 (음양대전기, 베이비 스탭)

캐릭터 디자인: 카가와 히사시 (토리코, 신의 괴도 잔느)

2016년 10월 신작 애니 타이거마스크W 성우진 캐스팅
성우: 야시로 타쿠, 우메하라 유이치로, 미모리 스즈코, 모리타 마사카즈, 스즈무라 켄이치

2016년 10월 신작 애니 타이거마스크W 스토리
줄거리: 약소 프로레슬링 단체의 연습생이던 아즈마 나오토와 후지이 타쿠마는 해외에서 들어온 프로레슬링 협회 GWM의 계략에 의해 큰 부상을 입고 팀까지 해체당하고 만다. 둘은 악질 레슬러 양성기관인 토라노아나가 부활하여 GWM을 뒤에서 조종하고 있음을 알게 되고, 이후 후지이는 토라노아나에 정체를 감추고 입문해 안에서부터, 아즈마는 타이거마스크의 이름을 이어받아 밖에서부터 복수를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거인의 별, 내일의 죠 등으로 유명한 만화 원작자 카지와라 잇키 씨의 또 다른 대표작 타이거 마스크. 아마 대부분의 사람이 이름쯤은 들어봤을 작품인데, 첫 번째 애니가 만들어진 게 1969년이었고, 타이거 마스크2세라는 제목으로 속편이 나온 게 1981년이었으니 약 35년만의 재애니화입니다. 이야기의 골격 자체는 과거작와 유사하지만 내용은 오리지널이라 할 수 있겠는데, 감독에는 레슬링 애니인 근육맨 2세를 만들었던 코무라 토시아키 씨가 기용됐고, 제작은 이전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토에이에서 맡았습니다 (토에이 60주년 기념작품이라고 하네요). 신일본 프로레슬링 협회의 전면협력 아래 실존 레슬러들이 등장하는 것 또한 특징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