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8. 17. 10:14

[뉴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롱라이더스' 상세정보!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롱라이더스'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롱라이더스 롱라이더즈 정보

제작: 액타스

감독: 요시하라 타츠야 (밤의 얏타맨, 몬스터 아가씨가 있는 일상)

각본: 타카하시 나츠코 (디바인 게이트, NORN9)

캐릭터 디자인: 후츠자와 토키에몬 (원화가 출신)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롱라이더스 성우진 캐스팅
성우: 토우야마 나오, 이가라시 히로미, 오오쿠보 루미, 히카사 요우코, 쿠로사와 유리카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롱라이더스 스토리
줄거리: 대학 새내기인 쿠라타 아미는 어느 날 우연히 보게 된 접이식 자전거에 반해, 원래 자전거가 취미였던 소꿉친구 아오이와 함께 자전거의 세계에 빠져든다. 이후 둘은 사이클링 도중 만난 같은 대학 선배 히나코를 통해서 도로 자전거 경주 중 하나인 브루베(장거리 비경쟁 사이클링 대회)를 알게 되고, 선배들과 팀을 짜 브루베 출전 및 완주를 목표로 본격적인 트레이닝을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소재라든지 분위기가 어딘지 올해 4월 방영되었던 바쿠온과 비슷하게 느껴지는 작품인데, 자전거 관련 동인지인 LONG RIDERS를 원안삼아 미야케 타이시 씨가 코믹 렉스에서 연재중인 만화가 원작입니다. 어쨌든 메인 스태프진은 그럭저럭 무난한 편이라 할 수 있겠고, 성우진도 어느 정도 경력이 쌓인 6~8년차 성우들이 중심입니다만, 문제는 애니 제작이 액타스란 점입니다. 한동안 하청 제작만을 하다가 지난 시즌 3년만에 자체 제작한 TV애니 레갈리아가 품질 미달을 이유로 4화만에 방송을 중단한 터라 약간 불안하게 느껴지는 점이 있습니다. 물론 제작사보다는 초보 스태프진에 문제가 있었다는 인상이긴 하지만 말이죠.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