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5. 2. 18:28

[뉴스] 2013년 7월 신작 '마계왕자' 애니화 상세정보!

2013년 7월 신작 애니 '마계왕자 Devils and Realist'의 상세정보입니다.


제작: 동화공방

감독: 콘 치아키 (순정 로맨티카, 아르카나 패밀리아)
각본: 요코테 미치코 (RDG 레드 데이타 걸, 코바토)
캐릭터 디자인: 사다카타 키쿠코 (데드 프린세스, 괴물왕녀)

성우: 에구치 타쿠야, 테라시마 타쿠마, 마츠오카 요시츠구, 카키하라 테츠야, 후쿠야마 쥰


줄거리: 무대는 19세기 영국. 유령이나 마법 같은 오컬트적인 존재는 일절 믿지 않는 현실주의자 윌리엄은 유서 깊은 귀족가문의 후계자였지만 숙부의 사업실패로 집안이 몰락하고 만다. 결국 대부분의 재산을 몰수당한 그는 돈이 될 만한 물건을 찾던 도중 창고의 마법진에서 나타난 악마 단탈리온과 만나고, 단탈리온에게 마계의 제왕 루시퍼가 긴 잠에 빠져 그 대리인을 뽑아야 하며, 윌리엄의 집안은 인간 중 유일하게 투표권을 갖고 있단 이야기를 들은 그는, 이후 단탈리온과 함께 마계의 제왕후보들과 싸워가야 하는 처지에 놓인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약간 BL색이 있는 작품들이 주로 실리는 잡지로 이번 시즌에 카니발을 애니화 시키기도 했던 코믹 제로섬의 연재 만화가 그 원작이며, 라이트노벨 작가로 앤솔로지격 작품을 포함해 꽤 다양한 작품에 관여해온 타카도노 마도카 씨가 글을, 노래의 왕자님 만화판을 그렸던 유키히로 우타코 씨가 그림을 담당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스태프진은 그렇게 나쁘지 않은 편으로, 콘 치아키 씨와 요코테 미치코 씨, 사다카타 키쿠코 씨 등 그럭저럭 이름 있는 여성 스태프들이 모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