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5. 12. 12:15

[뉴스] 2013년 7월 신작 '단간론파' 애니화 상세정보!

2013년 7월 신작 애니 '단간론파 (탄환논파)'의 애니화 상세정보입니다.


제작: 스튜디오 라르케

감독: 키시 세이지 (페르소나4, 데빌 서바이버2)
각본: 우에즈 마코토 (스쿨 데이즈, 데빌 서바이버2)
캐릭터 디자인: 모리타 카즈아키 (냥코이, 페르소나4)

성우: 오가타 메구미, 오오야마 노부요, 사쿠라이 타카히로, 히카사 요우코, 사와시로 미유키


줄거리: 전국으로부터 스포츠나 학문은 물론이고 갬블, 점술, 프로그래밍 등 각종 분야의 초고교급 재능을 가진 소수의 학생들을 선발해 교육하는 특수고교에 초고교급 행운이란 명목으로 추첨을 통해 입학한 소년 나에기 마코토. 첫 등교날 그는 다른 신입생들과 함께 학교 내부에 감금을 당하고, 어디선가 나타난 정체불명의 기계 곰 모노쿠마의 명령에 따라 서로를 죽인 뒤 범인을 추리해내야 하는 살인게임을 강요받는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약 3년 전에 첫 편이 발매되었으며, 작년 여름에 그 속편이 만들어진 PSP용 추리 어드벤쳐 게임이 그 원작인데, 이중 첫 번째 타이틀을 애니화시킨 작품입니다. 사실 예전부터 뛰어난 시나리오와 잘 잡힌 캐릭터가 호평을 받아 애니화 요망이 높았는데 약간 늦게 애니화된 감이 있습니다. 제작진은 지금까지 여러 작품에서 함께 작업해온 키시 씨와 우에즈 씨, 모리타 씨가 다시 뭉쳤으며, 게임 때의 호화성우진이 그대로 이어집니다. 이 작품은 스포일러를 당하면 재미가 크게 반감되므로 게임을 접하지 않고 애니를 보려는 분은 인터넷상의 관련글들을 조심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참고로 전에 게임의 클리어 감상을 써둔 게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확인 부탁드립니다 (네타바레 없는 그냥 게임 리뷰입니다).


참고링크: [게임] 단간론파 PSP 1 & 2 클리어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