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3. 25. 22:05

[뉴스] 2013년 7월 신작 '우쵸텐 가족' 상세정보!

2013년 7월 신작 애니 '우쵸텐 가족'의 상세 정보입니다.


제작: P.A.WORKS
감독: 요시하라 마사유키 (원화 및 연출가 출신)
각본: 스가 쇼타로 (Darker than Black, 윤회의 라그랑제)
캐릭터 디자인: 카와츠라 코우스케 (원화가 출신, Angel Beats 일부)

성우: 사쿠라이 타카히로, 요시노 히로유키, 나카하라 마이, 이노우에 키쿠코


줄거리: 쿄토의 카모미오야 신사가 있는 타다스노숲에는 은거중인 신 텐구를 모시는 요괴 너구리 가족이 살고 있었다. 너구리탕이 되어 죽은 아버지의 뒤를 이어 훌륭한 가장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장남 야이치로, 일하는 게 귀찮아 개구리로 변신해 우물 속에서 놀기만 하는 둘째 야지로, 첫사랑 변재천에게 휘둘리면서도 즐겁게 살기 위해 노력하는 변신술의 대가 셋째 야자부로, 그리고 겁이 많아 금세 변신술이 풀리고 마는 막내 야시로. 이들 형제의 슬로우 라이프 스토리다.


「 프리시스 코멘트 」

모리미 토미히코 씨의 한 권짜리 소설을 원작으로 삼은 애니메이션입니다 (라이트 노벨은 아닙니다). 감독인 요시하라 마사유키 씨는 프로덕션IG에서 연출과 부감독 등으로 꽤 활약하던 분인데, 단편 애니가 아닌 TV시리즈물 감독은 이번 작품이 데뷔작이 됩니다. 위에는 캐릭터 디자이너를 적어놨지만, 캐릭터 원안을 절망선생 등으로 유명한 만화가 쿠메타 코우지 씨가 맡은 것도 특징입니다. 한 차례 라디오 드라마로 만들어지기도 했는데, 성우진은 전원 교체되었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제목인 우쵸텐은 사전적 의미로는 기쁨에 겨운이란 뜻입니다만, 그보다는 뭔가의 최대급이란 뜻으로 쓰일 때도 많아 일단 원어 그대로 적어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