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4. 6. 10:41

[뉴스] 2013년 7월 신작 '서번트x서비스' 애니화 정보!

2013년 7월 신작 애니 '서번트x서비스'의 상세 정보입니다.

서반트x서비스, 서번트서비스, 서반트 서비스

제작: A-1 Pictures

감독: 야마모토 야스타카 (문제아들이 이세계에서 온대요, 침략 이카무스메 2기)
각본: 시모야마 켄토 (가난뱅이 신이, 나루토SD)
캐릭터 디자인: 니시이 테루미 (돌아가는 펭귄드럼)

성우: 카야노 아이, 스즈키 타츠히사, 나카하라 마이, 사쿠라이 타카히로, 오오쿠보 루미


줄거리: 일본의 최북단 홋카이도에 사는 야마가미 키미코아키에아이리시오리미치야유호치호코(이하 생략)는 부모가 생각나는 걸 전부 이어서 지은 황당할 정도로 긴 이름 신청을 받아들인 공무원에게 불평을 하고 싶어 공무원이 된 스무살 아가씨. 사회복지과에 새롭게 배속된 그녀가 불량공무원을 꿈꾸는 남성 동기 하세베, 코스프레가 취미인 임시직원 치하야, 자학적인 성격의 선배 이치미야, 극도의 부끄럼쟁이 과장님 등과 함께 일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공공기관 일상물이다.


「 프리시스 코멘트 」

2010년부터 두 차례 애니화된 바 있는 WORKING의 만화가 타카츠 카리노 씨의 또 다른 4컷 만화가 그 원작으로, WORKING과 마찬가지로 홋카이도를 무대로 삼은 일상물입니다. 내용은 공무원 이야기인데, 작가인 타카츠 씨는 공무원은 아니었지만 실제로 구청에서 일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애니의 제작은 이번에도 A-1 Pictures에서 담당하지만 스태프진은 전혀 다르며, 특별히 주목해볼 만한 스태프가 있다기보단 그냥 무난한 진용으로 보입니다. 잡지를 옮겨가며 연재한 탓에 아직 단행본이 두 권밖에 발매되어있지 않은데, 성우진은 작년에 나온 단행본에 특전으로 들어간 드라마CD 때의 멤버가 그대로 캐스팅되었습니다. 방영은 오는 7월로 확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