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3. 9. 21:46

[뉴스] 2013년 4월 신작 '취성의 가르간티아' 상세정보!

2013년 4월 신작 애니 '취성의 가르간티아'의 상세 정보입니다.

제작: Production I.G
감독: 무라타 카즈야 (강철의 연금술사 2기 극장판)
각본: 우로부치 겐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BLASSREITER)

캐릭터원안: 나루코 하나하루 (만화가)

성우: 이시카와 카이토, 카네모토 히사코, 카야노 아이, 아스미 카나, 오오하라 사야카

줄거리: 이형의 괴생명체 히디어즈와 인류의 존망을 걸고 기나긴 싸움을 벌이게 된 미래. 우주에서 태어나 어릴 적부터 병사로 길러진 소년 레드는 인간형 기동병기 체인버에 타고 전투를 벌이던 도중 시공의 틈새에 빠지게 된다. 그가 정신을 차린 곳은 잊혀진 변방의 별 지구. 완전히 바다에 뒤덮힌 그곳에선 거대한 함선도시에 사는 사람들이 바닷속에 가라앉은 구문명의 유산을 인양하며 살아가고 있었다. 말도 통하지 않고 문화와 풍습조차 다른 그들 속에서 전투밖에 할 줄 모르는 레드는 새로운 삶을 위해 고군분투해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2013년 4월 자막 예정 작품 중 하나입니다. 프로덕션 IG에서 만드는 오리지날 애니메이션으로, SF로봇물이지만 그보다는 이세계 이야기에 더 촛점이 맞춰지는 작품인 듯합니다. 감독은 연출가 출신으로 코드 기어스의 부감독이기도 했던 무라타 카즈야 씨이며, 요즘 상종가인 시나리오 작가 우로부치 겐 씨가 구성 및 각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원안은 나루코 하나하루 씨로 공식적으론 카미츄의 만화판 작가라 되어 있지만 사실은 성인 만화계의 인기작가입니다. 성우진은 주인공이 신인이지만 그 외에는 베테랑 성우가 다수 참가하고 있습니다.


참고 링크: 취성의 가르간티아 2화 자막 & 감상
참고 링크: 취성의 가르간티아 1화 자막 & 감상
참고 링크: 취성의 가르간티아 스태프진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