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만화 게임 소감 / / 2012. 12. 19. 11:11

[애니] 걸즈 앤 팬저 08-10화 감상

걸즈 앤 팬저 08-10화
감독: 미즈시마 츠토무 / 각본: 요시다 레이코 / 캐릭터디자인: 스기모토 이사오

1쿨짜리 애니에서 이런 식으로 캐릭터 운용을 한 작품은 정말로 드물지 않나 싶습니다. 전차도라는 가공의 스포츠(?) 특성상 한 번 캐릭터가 추가될 때는 네 명단위인데다, 이야기의 진행에 따라 점점 커지는 팀과 주위인물 및 상대 멤버까지 생각하면 그 수는 어마어마하죠. 하지만 대단한 건 주인공 팀을 돋보이게 하면서도 이런 주위 인물들까지 적당한 범위내에서 제대로 표현을 해주었다는 점으로, 정말 스태프진의 역량이라고 밖에 말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드디어 결승전이 시작된 이 상황에서 10화로 방영중단 -_-;; 이전 6화를 한 차례 휴방했을 때만 하더라도 방송국 사정이라 생각했는데 그게 아닌 듯합니다. 공식 사이트 발표에 팬들을 납득시킬 수 있는 퀄리티로 만들기 위해 노력중이라고 써있는 걸 보면 제작쪽 문제란 생각이 드네요. 일단 나머지 에피소드는 3월 이후로 연기입니다. 크흑. 뭐 결국 언니가 이전 미호와 같은 행동을 해야하는 처지에 빠지든지, 아니면 미호에게 구해지든지 둘 중 하나로 서로를 이해하게 되며 끝나리라 생각하지만요 (언니의 포지션상 후자의 가능성이 높을 듯).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