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1. 16. 07:28

[뉴스] 2017년 10월 신작 애니 'DYNAMIC CHORD' 정보!

2017년 10월 신작 애니 'DYNAMIC CHORD'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10월 신작 애니 DYNAMIC CHORD 정보

제작: 스튜디오 피에로

감독: 카게야마 시게노리 (히마와릿, 퀸즈블레이드 리벨리온)

구성: 카게야마 시게노리 (하급생2 TV Animation)

캐릭터 디자인: 우메츠 야스오미 (위저드 바리스터즈, 신조인간 캐산OVA)

2017년 10월 신작 애니 DYNAMIC CHORD 성우진 캐스팅
성우: 에구치 타쿠야, 키무라 료우헤이, 야시로 타쿠, 토리우미 코우스케, 테라시마 타쿠마

2017년 10월 신작 애니 DYNAMIC CHORD 스토리
줄거리: 연애 기획사이자 레코드 제작회사이기도 한 다이나믹 코드에는 특히 주목받고 있는 네 팀의 밴드가 소속되어있었다. 프로그레시브한 사운드로 독특한 세계관을 표현하는 reve parfait, 조용함과 격렬함이 공존하는 록밴드 Liar-S, 압도적인 연주력으로 관객을 매료시키는 KYOHSO, 그리고 댄스 음악과 록을 결합하여 젊은 세대의 지지를 받고 있는 apple-polisher. 이들은 다양한 만남과 사건을 통해 각자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 작품은 성우관련 음반 및 드라마CD를 주로 제작하는 honeybee가 2014년부터 밴드별로 발매해온 PC용 연애 어드밴처 게임 시리즈가 원작입니다 (나중에 PS Vita로도 이식되었습니다). 애니 자체는 요즘 유행하는 여성 대상의 밴드/아이돌물인데, 제작진은 50대 후반의 베테랑, 그것도 남성 대상 성인물로 상당히 유명한 분들이 메인 스태프를 맡고 있는 게 특징으로, 카게야마 시게노리 씨가 꽤 오랜만에 TV애니 감독으로 복귀하여 시리즈 구성을 겸임했고, 유명 원화가이자 연출가이기도 한 우메츠 야스오미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습니다. 성우진은 물론 게임판과 전원 동일하며, 애니는 스튜디오 피에로에서 제작해 총 12화로 완결되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