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1. 12. 09:34

[뉴스] 2017년 10월 신작 애니 'Just Because!' 정보!

2017년 10월 신작 애니 'Just Because'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10월 신작 애니 Just Because 정보

제작: PINE JAM

감독: 코바야시 아츠시 (연출가 출신)

구성: 카모시다 하지메 (라이트노벨 작가)

캐릭터 디자인: 요시이 히로유키 (월요일의 타와와)

2017년 10월 신작 애니 Just Because 성우진 캐스팅
성우: 이치카와 아오이, 이소베 카린, 무라타 타이시, 요시노 유나, 사쿠라바 아리사

2017년 10월 신작 애니 Just Because 스토리
줄거리: 졸업이 얼마 남지 않은 고교 3학년 2학기 종업식 날. 아버지의 전근으로 인해 후쿠오카로 전학을 갔다가 4년만에 카나가와로 돌아온 에이타는 중학시절 단짝이었던 친구 하루토와 재회를 하게 되고, 이후 그는 중학교 때부터 하루토를 좋아하던 미오, 하루토의 짝사랑 상대인 하즈키, 그리고 에이타의 사진으로 사진부 재건을 노리는 2학년 후배 에나 등과 복잡하게 얽혀가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2017년 7월에 방영된 [게이머즈]가 자사 첫 TV애니였던 신생 애니 제작사 PINE JAM이 만드는 완전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애니내 각종 소품 등에 캐논, 이토우엔, 야마하, 빅카메라 등 일본 기업들이 디자인 협력으로 참여한 것 역시 특징인데, 스태프로는 연출가인 코바야시 아츠시 씨가 TV애니 첫 감독으로 발탁되었고,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의 원작자이자, 애니 쪽에선 주로 오카다 마리 씨 밑에서 일부 에피소드 각본을 써왔던 카모시다 하지메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했습니다. 또한 캐릭터 원안은 PINE JAM이 웹 애니를 만들었던 [월요일의 타와와]의 만화가 히무라 키세키 씨가 그렸고, 그 애니화 때와 마찬가지로 요시이 히로유키 씨가 이를 애니용으로 캐릭터 디자인하였으며, 성우진은 두 주인공에 완전 무명의 신인급 성우를 캐스팅한 걸 비롯해, 전체적으로 봐도 잘 알려지지 않은 마이너한 성우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