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12. 14. 18:56

[뉴스] 2018년 1월 신작 애니 '하카타 돈코츠 라멘즈'!

2018년 1월 신작 애니 '하카타 돈코츠 라멘즈'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1월 신작 애니 하카타 돈코츠 라멘즈 정보

제작: 새틀라이트

감독: 야스다 켄지 (캐릭캐릭 체인지, 이국미로의 크로와제)

구성: 야스카와 쇼우고 (UQ HOLDER, 식극의 소마)

캐릭터 디자인: 이노우에 히데키 (M3: 그 검은 강철, 이국미로의 크로와제)

2018년 1월 신작 애니 하카타 돈코츠 라멘즈 성우진 캐스팅
성우: 오노 다이스케, 카지 유우키, 오노 켄쇼우, 나미카와 다이스케, 마에노 토모아키

2018년 1월 신작 애니 하카타 돈코츠 라멘즈 스토리
줄거리: 큐슈에 위치한 항구도시 후쿠오카의 하카타는 언뜻 평화로워 보이는 그 겉모습과 달리 각종 범죄가 만연한 살인 청부업자들의 소굴이었다. 전체 인구의 3퍼센트가 살인 청부업자라는 소문까지 있는 이곳에서 사립 탐정사무소를 열고 있는 탐정 젠지는, 중국계 마피아의 여장 살인 청부업자 린, 천재 해커 에노키다, 도쿄로부터 좌천되어온 살인 청부기업의 사원 사이토우, 복수 대행업자 지로 등과 함께 다양한 사건에 휘말려 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제목만 보면 음식 만화인가 싶긴 하지만 그건 아니고, 2013년에 전격 소설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키사키 치아키 씨의 소설이 원작입니다 (국내에도 정식 번역판이 발매되어 있는 듯합니다). 감독으로는 최근 새틀라이트의 작품에서 자주 이름을 볼 수 있는 야스다 켄지 씨가 기용됐으며, 그와 여러 차례 함께 작업해온 이노우에 히데키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고, 요즘 특히나 활동량이 많아진 야스카와 쇼우고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했습니다. 또한 나카가와 코우타로 씨가 음악을 맡은 것도 주목해볼 만하며, 성우진은 보이즈 러브 작품인가 싶을 정도로 인기 남자성우들을 대거 기용하고 있는 게 특징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