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1. 6. 00:37

[뉴스] 2017년 1월 신작 애니 'AKIBA'S TRIP' 상세정보!

2017년 1월 신작 애니 'AKIBA'S TRIP'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1월 신작 애니 AKIBA'S TRIP 정보

제작: GONZO

감독: 이케하타 히로시 (로켓 걸즈Z, 그것이 성우)

구성: 효우도우 카즈호 (ReLIFE, 마법소녀대전)

캐릭터 디자인: 미츠다 하지메 (원화가 출신)

2017년 1월 신작 애니 AKIBA'S TRIP 성우진 캐스팅
성우: 이시야 하루키, 타카하시 리에, 코우노 마리카, 나가쿠 유키, 쿠노 미사키

2017년 1월 신작 애니 AKIBA'S TRIP 스토리
줄거리: 여동생 니와카와 함께 아키하바라에 놀러왔던 오타쿠 덴키가이 타모츠는 우연히 아키하바라를 정복하려 하는 괴집단 메트로티카의 테러에 말려들게 되고, 이 메트로티카와 싸우는 수수께끼의 소녀 마토메를 구하려다 흉기에 찔리고 만다. 이에 마토메는 죽어가는 타모츠를 살리기 위해 비술을 사용하지만, 그 부작용으로 인해 타모츠는 인간의 능력을 넘어선 힘을 얻어 메트로티카와 싸워나갈 수밖에 없는 처지에 빠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이 되는 게임은 상대 옷을 벗긴다는 그 독특한 전투 컨셉 덕분에 (적이 흡혈귀라 태양빛에 약하기 때문) 그럭저럭 유명해서 아마 알고 계신 분도 많을 듯한데, 이번 애니는 지금까지 두 편이 발매된 게임의 직접적인 애니화가 아니라, 게임을 기초로 설정까지 일부 바꾼 오리지널 스토리의 작품입니다. 감독은 연출가 출신인 이케하타 히로시 씨가 담당했고, 캐릭터 디자인은 이케하타 씨와 로켓 걸즈Z에서 원화가로 함께 일했던 미츠다 하지메 씨가 맡았으며, 시리즈 구성도 로켓 걸즈Z의 효우도우 카즈호 씨입니다. 메인 캐릭터의 성우진은 대부분 3~4년차에 접어든 신진성우들이고, 애니의 제작은 최근 자사제작보다는 하청일이 대부분이던 GONZO가 담당한다고 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