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9. 16. 09:17

[뉴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장신소녀 마토이' 정보!

2016년 10월 신작 애니 '장신소녀 마토이'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장신소녀 마토이 정보

제작: WHITE FOX

감독: 사코이 마사유키 (괴물왕녀, NEEDLESS)

구성: 쿠로다 요우스케 (기동전사 건담00,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캐릭터 디자인: 토다 마이 (열풍해륙 부시로드)

2016년 10월 신작 애니 장신소녀 마토이 성우진 캐스팅
성우: 스와 아야카, 오오조라 나오미, 토마츠 하루카, 히야마 노부유키, 카와스미 아야코

2016년 10월 신작 애니 장신소녀 마토이 스토리
줄거리: 복잡한 가정사로 인해 평범하고 조용한 생활을 동경하던 중학생 소녀 스메라기 마토이. 단짝친구인 텐만신사의 딸 쿠사나기 유마와 함께 무녀 아르바이트를 하던 그녀는, 어느 날 신사에서 악령에 씌인 한 남자의 난동사건에 말려들게 되고, 유마의 퇴마행 술법으로 신의 힘을 소환해 간신히 이를 해결하지만, 이 일을 계기로 계속해서 악령퇴치를 해나갈 수밖에 없는 상황에 빠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애니 제작사 WHITE FOX가 처음으로 만드는 완전 오리지널 신작인데, 제목의 장신소녀는 키가 크다는 의미의 장신(長身)이 아니라 신의 힘을 두른다는 뉘앙스의 장신(裝神)이며, 주인공의 이름도 이 두른다(纏う)는 뜻을 연상시키는 마토이입니다. 어쨌든, 감독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해온 사코이 마사유키 씨가 맡았고, 이전 사코이 씨의 작품을 통해 캐릭터 디자이너 데뷔를 한 토다 마이 씨가 이번에도 기용되었으며, 한때 최고의 네임밸류를 자랑하던 인기 각본가 쿠로다 요우스케 씨가 시리즈 구성 및 각본을 담당합니다. 성우진은 두 주인공에 신진급 성우를 뽑았지만, 그외 인물들에는 베테랑 인기성우들을 다수 캐스팅하고 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