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8. 30. 05:54

[뉴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3월의 라이온' 정보!

2016년 10월 신작 애니 '3월의 라이온'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3월의 라이온 정보

제작: 샤프트

감독: 신보 아키유키 (츠쿠요미, 안녕 절망선생)

구성: 신보 아키유키 (니세코이, 모노가타리 시리즈)

캐릭터 디자인: 스기야마 노부히로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릿지, 니세코이)

2016년 10월 신작 애니 3월의 라이온 성우진 캐스팅
성우: 카와니시 켄고, 카야노 아이, 하나자와 카나, 쿠노 미사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3월의 라이온 스토리
줄거리: 어릴 적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잃은 소년 키리야마 레이는, 아버지의 친구였던 장기 기사 코우다에게 거둬들여져 중학생 나이에 프로 기사가 되지만, 코우다의 친자식들과의 마찰로 인해 중학교 졸업을 계기로 집을 나와 자취를 시작한다. 처음에는 학교에서도 고립되고, 장기 대국에서도 부진하던 레이였으나, 우연히 알게 된 카와모토 삼자매와, 동료 기사 등 주위 사람들을 통해서 새로운 자신을 찾아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국내에도 번역판이 정식출간되고 있는데다, 만화팬들 사이에선 그럭저럭 잘 알려져있는 작품이라 아시는 분도 많겠습니다만, 만화가 우미노 치카 씨가 허니와 클로버의 완결 뒤 연재중인 만화가 원작입니다. 이번 애니화는 원작자도 팬이라고 공언하고 있는 신보 아키유키 씨가 감독을 맡았으며, 그의 작품 대부분에 참가해온 스기야마 노부히로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하는 등, 기본적으로 신보 테이스트의 작품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성우진은 신인급보다는 어느 정도 경력이 쌓인 성우들을 중심으로 캐스팅되었고, 이전에 이미 원작을 위한 곡을 발매한 적 있는 인기 밴드 Bump of Chicken이 주제가를 부를 예정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