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7. 8. 07:03

[뉴스] 2016년 7월 신작 애니 '츠키우타' 상세정보!

2016년 7월 신작 애니 '츠키우타 The Animation'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7월 신작 애니 츠키우타 The Animation 정보

제작: 스튜디오 피에로

감독: 카와사키 이츠로 (막말Rock, 전국BASARA)

구성: 카와사키 이츠로 (아크 더 래드, 샤이닝 하츠)

캐릭터 디자인: 반 유키코 (DRAMAtical Murder, BRAVE10)

2016년 7월 신작 애니 츠키우타 The Animation 성우진 캐스팅
성우: 카지 유우키, 토리우미 코우스케, 마스다 토시키, 마에노 토모아키, 하타노 와타루

2016년 7월 신작 애니 츠키우타 The Animation 스토리
줄거리: 츠키노 예능 프로덕션에 소속된 아이돌 유닛 '식스 그래비티'와 '프로세라룸'은, 각각 태어난 달이 전부 다른 여섯 명의 멤버들로 이루어진 형제 그룹. 도쿄내의 소속사가 마련해준 기숙사에서 함께 생활하던 그들은, 데뷔 후 처음 열리게 된 합동 라이브를 목표로, 서로를 라이벌 삼아 최고의 인기 아이돌이 되기 위해 절차탁마해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래 이 츠키우타(月歌・ツキウタ)란 애니메이트를 운영하는 무빅의 기획으로, 각 달을 이미지하는 캐릭터 및 노래, 미니 드라마CD를 묶어 발매해온 가상 아이돌 프로젝트였기에, 일단 애니의 내용 자체는 거의 오리지날이라 봐도 무방할 듯합니다. 이번 애니화는 감독과 시리즈 구성을 카와사키 이츠로 씨가 혼자 도맡았으며, 위의 스태프 소개엔 적지 않았으나 얼마 전 비슷한 계열의 애니라 할 수 있는 스타뮤의 구성을 맡았던 하라다 사야카 씨가 각본으로 참가합니다. 성우가 상당히 중요한 작품인데, 성우진은 신진급 인기성우만이 아니라 꽤 경력이 쌓인 유명성우도 다수 기용하고 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