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6. 7. 10:14

[뉴스] 2016년 7월 신작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다음 2016년 7월 신작 애니의 상세정보입니다.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2016년 7월 신작 애니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정보

제작: feel.

감독: 오이카와 케이 (아웃브레이크 컴퍼니, 미나미가 3기)

각본: 아라카와 나루히사 (액티브 레이드, 킹덤)

캐릭터 디자인: 오오츠카 마이 (하나마루 유치원, 논논비요리)

2016년 7월 신작 애니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성우진 캐스팅
성우: 코바야시 유우스케, 오자와 아리, 토네 켄타로, 우에사카 스미레, 미즈키 나나

2016년 7월 신작 애니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스토리
줄거리: 그림에 상당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오직 이상형의 2차원 미소녀만을 그리는 3차원 거부증 우치마키 스바루와, 그런 그를 남몰래 짝사랑하는 우사미 미즈키를 중심으로, 하루종일 잠만 자는 부장, 자유분방한 외국인 소녀 코렛, 중2병의 전학생 마리아 등, 미술부 문제아들이 벌이는 일상 러브 코미디.


「 프리시스 코멘트 」

라이트 노벨 같은 제목이지만, 라이트 노벨이 아니라 전격 마왕에서 연재중인 만화 원작의 작품입니다. 이 잡지의 10주년 기념 프로젝트이기도 하기 때문인지, 전격과 돈독한 관계인 feel.이 애니화를 맡았고, 비슷한 분위기의 작품을 다수 제작해온 오이카와 케이 씨가 감독을, 요즘 활동량이 많은 아라카와 나루히사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합니다. 성우진은 인기성우부터 신인급 성우까지 골고루 기용중인데, 미술부 고문역의 미즈키 나나 씨가 오프닝 곡을 맡았으며, 부원 코렛을 연기하는 우에사카 스미레 씨가 엔딩 곡을 부르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