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4. 10. 1. 11:17

[뉴스]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저, 트윈테일이 됩니다'!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저, 트윈테일이 됩니다'의 상세정보입니다.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저 트윈테일이 됩니다 정보

제작: Production IMS

감독: 칸베 히로유키 (Viper's Creed, 내 여동생이 이렇게..)
각본: 아라카와 나루히사 (아웃브레이크 컴퍼니, 늑대와 향신료)

캐릭터 디자인: 모리타 카즈아키 (냥코이, 세토의 신부)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저 트윈테일이 됩니다 성우진 캐스팅
성우: 시마자키 노부나가, 우에사카 스미레, 우치다 마아야, 아이사카 유우카, 이가라시 유미

2014년 10월 신작 애니 나 트윈테일이 되겠어요 스토리
줄거리: 세상 누구보다 트윈테일을 사랑하는 소년 소우지가 사는 마을에 어느날 정체불명의 미소녀 투알과 함께 이세계의 괴물 엘레메리안이 나타난다. 트윈테일이 갖는 속성력을 먹어치우려하는 엘레메리안과 맞서 싸우기 위해 소우지는 투알로부터 트윈테일 전사가 될 수 있는 신비의 장비 테일 기어를 빌리게 되고, 이후 소꿉친구인 아이카와 함께 세계의 트윈테일을 지키기 위한 싸움을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신인 작가 미즈사와 유메 씨의 라이트노벨로, 장르상 특촬물을 떠올리게 하는 부분들이 있는데, 각본을 애니만이 아니라 슈퍼 전대물 시리즈에서도 20여년간 활약중인 아라카와 나루히사 씨가 맡았으며, 감독은 칸베 히로유키 씨가, 캐릭터 디자인은 키시 세이지 씨 팀이라 할 수 있던 모리타 카즈아키 씨가 담당했습니다. 성우진은 요즘 인기가 높은 젊은 성우들을 중심으로 캐스팅되었으며, 애니 제작은 작년에 AIC의 프로듀서들이 독립하여 만든 신생 제작사 프로덕션 IMS에서 맡았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