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4. 9. 30. 13:15

[뉴스] 2014년 10월 신작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이다'!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이다'의 상세정보입니다.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유키 유나는 용자이다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이다 정보

제작: 스튜디오 고쿠미

감독: 키시 세이지 (하마토라, 단간론파)
각본: 우에즈 마코토 (아카메가 벤다, 단간론파)

캐릭터 디자인: 사카이 타카히로 (작화감독 출신)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유키 유나는 용자이다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이다 성우진 캐스팅
성우: 테루이 하루카, 쿠로사와 토모요, 우치야마 유미, 미모리 스즈코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유키 유나는 용자이다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이다 스토리
줄거리: 우리가 사는 현실과 비슷하면서도 미묘하게 다른 세상에서 중학교에 다니는 유우키 유우나는 일종의 자원봉사부인 용사부에 소속된 소녀. 리더쉽에 넘치는 부장 후우와 그녀의 친동생 이츠키, 단짝친구인 미모리와 함께 평범한 하루하루를 보내가던 유우나였지만, 마을에 발생하기 시작한 산림화 현상과 그에 동반해 나타나는 괴수를 무찌르기 위해 변신소녀로 거듭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게임 크리에이터 출신으로 지난 시즌 방영된 아카메가 벤다의 원작자 타카히로 씨가 시작한 기획물이 애니화되는 케이스인데, 일단 이 작품 자체는 오리지날 애니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제작은 스튜디오 고쿠미에서 맡았으며, 감독과 각본은 지금까지 여러 애니를 함께 만들어온 철판 콤비 키시 세이지 씨와 우에즈 마코토 씨로, 그들이 주로 작업해온 원작물들과는 다르기에 과연 어떻게 만들어질지 주목해봐야겠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