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4. 9. 26. 16:12

[뉴스] 2014년 10월 신작 '잃어버린 미래를 찾아서' 정보!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잃어버린 미래를 찾아서'의 상세정보입니다.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잃어버린 미래를 찾아서 정보

제작: feel.

감독: 호소다 나오토 (미래일기, 알바 뛰는 마왕님)
각본: 카와마타 리에 (실사영화 각본가)

캐릭터 디자인: 야마카도 이쿠오 (원화가 출신)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잃어버린 미래를 찾아서 성우진 캐스팅
성우: 테라시마 타쿠마, 타카다 하츠미, 미즈사와 케이, 토모나가 아카네, 야마구치 캇페이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잃어버린 미래를 찾아서 스토리
줄거리: 특별활동을 대신해 각종 학회들이 존재하는 우치하마학원에선 구교사를 사용하는 마지막해를 기념하여 성대하게 학원제와 비슷한 총합학회가 개최되고, 각 학회의 화려한 전시 및 발표가 계속되는 가운데 활동내용이 베일이 쌓여있던 천문학회에 기대의 시선이 쏠린다. 학교내의 트러블메이커가 모인 천문학회 멤버 아키야마는 이 같은 기대에 부응하고자 같은 학회의 친구들과 함께 여름방학 전부터 마을에 발생중인 수수께끼의 사건을 해결하기로 하는데..


「 프리시스 코멘트 」

한때 엄청나게 양산되던 미연시 원작 애니도 최근엔 많이 줄어들었다는 느낌입니다만, 어쨌든 이 작품은 2010년에 PC로 발매되었던 연애 어드벤처 게임이 원작입니다. 이 작품엔 일단 얀데레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이미 SHUFFLE과 미래일기에서 극단적인 얀데레 캐릭터 표현으로 큰 반향을 일으켰던 호소다 나오토 씨가 감독을 맡은 탓에 이쪽으로 기대하고 있는 팬들도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다만 호소다 씨를 제외하면 스태프진은 무명의 멤버들로, 성우진도 18금 게임쪽에서 예명으로 활동하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