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6. 16. 14:00

[뉴스] 2013년 7월 신작 '갓챠맨 크라우즈' 상세정보!

2013년 7월 신작 애니 '갓챠맨 크라우즈'의 상세정보입니다.

갓챠맨 크라우즈, 갓챠맨 클라우즈

제작: 타츠노코 프로덕션

감독: 나카무라 켄지 (츠리타마, 아야카시)
구성: 오오노 토시야 (츠리타마, 스위트 프리큐어)
캐릭터 디자인: 타카하시 유우이치 (츠리타마, 마크로스F)

성우: 우치다 마아야, 오오사카 료타, 나미카와 다이스케, 히라노 아야, 미야노 마모루

갓챠맨 크라우즈, 갓챠맨 클라우즈 스토리
줄거리: 때는 2015년. 우주평의회는 범죄자들로부터 지구의 자원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생명체가 가진 정신성 특이능력이 실체화한 물체인 NOTE의 힘을 쓸 수 있는 능력자 부대를 만들기로 결의한다. 이에 따라 지구를 담당하게 된 우주평의회 멤버 J.J.로빈슨은 일본의 타치카와시에 살던 활발한 성격의 소녀 이치노세 하지메, 하지메의 선배로 고풍적인 사고방식의 소년 타치바나 스가네, 낮과 밤의 두 얼굴을 가진 공무원 히비키 죠를 모아 갓챠맨을 결성시킨다.


「 프리시스 코멘트 」

갓챠맨이라고 하면 약간 생소하게 느끼실 분들이 많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다름 아닌 독수리 오형제의 일본 원제가 과학닌자대 갓챠맨으로, 이 갓챠맨 크라우즈는 리메이크나 리부트가 아니라 일부 설정을 유용한 별개의 오리지날 신작입니다. 특히 주목해볼 건 모노노케, 공중그네, 츠리타마 등 일반적이지 않은 작화와 연출로 자신만의 색을 분명히 하고 있는나카무라 켄지 씨가 감독을 맡았다는 점이며, 방송작가 출신으로 츠리타마에서 함께 작업했던 오오노 토시야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제작은 최근 다시 조금씩 작품수를 늘리고 있는 타츠노코 프로가 직접 한다고 하니 꽤 기대해보고 싶은 신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