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6. 15. 12:08

[뉴스] 2013년 7월 신작 '프리즈마 이리야' 애니화 정보!

2013년 7월 신작 'Fate/kaleid liner 프리즈마 이리야'의 애니화 정보입니다.


Fate kaleid liner 프리즈마 이리야 TV애니

제작: Silver Link

감독: 오오누마 신 (바보와 테스트와 소환수, C3)
구성: 이노우에 켄지  (라이트노벨 작가)
캐릭터 디자인: 우시지마 노조미 (작화감독 출신)

성우: 카도와키 마이, 나즈카 카오리, 마츠키 미유, 우에다 카나, 이토우 시즈카

Fate/kaleid liner 프리즈마 이리야 스토리
줄거리: 일본의 후유키시에 사는 평범한 초등학생 소녀 이리야는 어느 날, 마술사 토오사카 린에게서 도망쳐온 인공정령 매지컬 루비에게 속아 반강제적으로 마법소녀의 계약을 맺게 된다. 이후 카레이드 스틱의 힘을 통해 마법소녀 프리즈마 이리야로 변신이 가능해진 그녀는, 스틱의 이전 주인이던 린의 명령에 따라 후유키시에 잠들어 있다는 위험한 카드를 회수해가야만 하는 처지에 놓인다.


「 프리시스 코멘트 」

Fate/stay night의 설정을 일부 차용한 히로야마 히로시 씨의 스핀오프 만화가 애니화된 케이스입니다만, 마치 게임 트라이앵글 하트에서 서브 캐릭터였던 나노하를 마법소녀로 만든 리리컬 나노하처럼, Fate의 이리야를 마법소녀로 각색한 별개의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작은 Silver Link와 오오누마 신 씨가 담당했는데, 이들이 애니화했던 바보와 테스트와 소환수, C3의 원작 소설가인 이노우에 켄지 씨와 미나세 하즈키 씨가 각각 시리즈 구성과 각본을 담당한 게 큰 특징입니다. 일단 성우진은 Fate/stay night의 성우진이 그대로 이어지니 캐릭터에 대한 위화감은 적으리라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