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천원돌파 그렌라간 1-27화 전체 리뉴얼 자막!

천원돌파 그렘라간 자막묶음 전체자막 다운로드. 프리시스 자막

제작: 가이낙스

감독: 이마이시 히로유키 (DEAD LEAVES, 팬티&스타킹 with 거터벨트)

구성: 나카지마 카즈키 (극작가, 노다메칸타빌레 3기)

캐릭터 디자인: 니시고리 아츠시 (아이돌마스터, 팬티&스타킹with 거터벨트)

메카닉 디자인: 요시나리 요우 (망각의 선율)

 

2007년에 제작된 SF로봇 애니메이션 [천원돌파 그렌라간]의 리뉴얼 자막입니다.

 

워낙 잘 알려진 작품이라 굳이 설명할 필요도 없을 듯합니다만, 한동안 고전하고 있던 가이낙스가 간만에 그 실력을 제대로 보여줬던 애니메이션입니다. 독특한 구도와 역동감 넘치는 연출로 이름이 높던 애니메이터 이마이시 히로유키 씨가, RE:큐티하니에서 만났던 오사카의 인기극단 소속 극작가 나카지마 카즈키 씨와 함께 내일의 죠 같은 애니를 만들어보자며 의기투합하여, 정통파 소년 로봇물을 목표로 만들어진 게 바로 이 천원돌파 그렌라간이었습니다.

천원돌파 그렘라간 자막묶음 전체자막 다운로드. 프리시스 자막

주인공 시몬의 성장을 카미나편, 나선왕편, 달 낙하편, 안티 스파이럴편으로 총 4부에 걸쳐 보여주는데,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과 그를 통해 하나의 시대를 보여주는 그 구성은 상당한 매력이 있습니다. 특히 황당할 정도로 열혈을 강조한 연출과 내용은, 극작가 다운 클라이막스에서의 대사들과 좋은 궁합을 보이며 그 맛을 더해줍니다.

 

사실 방영 당시 자막을 만들며 질리도록 감상한 뒤로 처음 다시 보았습니다만, 역시 명작은 명작이더군요. 참고로 6화는 TV판과 DVD판의 내용이 다르기에 자막을 따로 넣어두었으며, NDS로 발매된 게임에 5화 6화 사이의 내용에 해당하는 OVA가 동봉발매되었었으므로 그 자막 역시 함께 압축해뒀습니다.

 

1-27화 전체 자막 다운로드 :GurrenLagann_DVD_All.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