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2. 20. 14:06

[뉴스] 2013년 4월 신작 '마제스틱 프린스' 상세정보!

2013년 4월 신작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의 상세 정보입니다.

 

제작: 동화공방 x 브릿지
감독: 모토나가 케이타로 (칼 이야기, 요르문간드)
구성: 요시다 레이코 (걸즈&팬저, 케이온)

각본: 시모 후미히코 (풀메탈패닉, 초중신 그라비온, AIR)
캐릭터디자인:
히라이 히사시 (창궁의 파프너, 무한의 리바이어스)

성우: 아이바 히로키, 아사누마 신타로, 히카사 요코, 이구치 유카, 이케다 쥰야

줄거리: 지구력 2110년. 다수의 자원혹성을 이용해 우주진출을 이뤄낸 인류는, 태양계밖으로 뻗어나갈 교두보인 목성권을 정체불명의 세력 우르갈에게 습격당해 빼앗기고 만다. 위기에 빠진 지구권 인류는 우주적응을 위해 유전자를 조작한 멤버로 구성된 특무기관 마제스틱 프린스를 설립하고, 이 조직의 팀 래빗츠에 소속된 소년 히타치 이즈루는 최신형 기체 앗슈와 함께 목숨이 걸린 미션에 투입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4월 자막 제작 예정작품 중 하나입니다. 건담을 비롯한 선라이즈의 SF로봇물을 다수 프로듀싱 해온 소우츠 원작으로, 동화공방과 브릿지가 공동제작하는 오리지날 SF 로봇 애니메이션이며, 스태프진도 굉장히 충실합니다. 우선 베테랑 연출가로 로봇애니에도 다수 참여했으며 감독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온 모토나가 케이타로 씨가 감독을 맡았고, 요즘 높은 주가를 자랑하는 요시다 레이코 씨의 구성에 시모 후미히코 씨의 각본, 히라이 히사시 씨의 캐릭터 디자인입니다. 주인공역에는 성우가 아닌 배우가 캐스팅되었습니다만, 그 외는 인기성우를 다수 기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개된 인터뷰라든지 설정자료 등도 이곳 티스토리에 곧 올려나갈 예정인데, 꽤 복잡한 분위기의 정통파 SF물이 될 듯해 상당히 기대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