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자막/망상대리인 / / 2022. 9. 30. 19:00

[자막] 망상대리인 1~13화 전체 리뉴얼 BD자막

제작: 매드 하우스

감독: 콘 사토시 (퍼펙트 블루, 파프리카)

시리즈 구성: 미나카미 세이시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바티칸 기적조사관)

캐릭터 디자인: 안도 마사시 (너의 이름은, 파프리카)

 

성우: 노토 마미코, 이이즈카 쇼조, 세키 토시히코, 모모이 하루코, 사카구치 다이스케

망상대리인 BD자막 프리시스 자막 리뉴얼

2004년에 방영된 오리지널 애니 [망상대리인]의 전체 리뉴얼 자막입니다.
(너무 오래 전 자막이라 리뉴얼이라기보다 거의 전부 다시 만들었습니다).

 

이 작품은 [퍼펙트 블루], [파프리카], [천년여우] 등, 그만의 혁신적인 연출로 일본 극장 애니에 한 획을 그은 귀재 콘 사토시 감독님의 유일한 TV애니인데, 그가 극장용 애니를 위해 쌓아두고 있던 각종 아이디어들을 쏟아부었다고 할 만큼 각각의 에피소드는 버라이어티성 높은 이야기를 풀어내줍니다.

망상대리인 전체 자막

스트레스로 고통받는 현대인들이 겪는 여러 문제들이 각 에피소드마다 도미노처럼 연쇄되어가는 형식을 취하고 있는 이 작품은 오히려 제작으로 20년 가까이 지난 지금 더 와닿을 만한 이야기인데, 역시나 콘 감독님다운 애니에서만 가능한 연출로 가득한데다, 스태프진으로 그의 과거작과 지브리 애니에서 주로 일해온 유명 원화가들이 대거 참가했고, 음악 또한 [천년여우]와 [파프리카]에도 참가한 거장 히라사와 스스무 씨가 담당하여 전체적으로 극장판 레벨의 애니로 완성되었습니다.

칸나기 망상대리인 칸나기 BD자막 프리시스 자막 리뉴얼

아직 보지 않으신 분도, 예전에 보셨던 분도 새 자막으로 다시 감상하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망상대리인 전체 리뉴얼 BD자막:

2004_Mousou_Dairinin.zip
0.1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