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영상연에는 손대지 마: 전체 BD자막

제작: 사이언스 SARU

감독: 유아사 마사아키  (마인드 게임, 핑퐁 The Animation)

시리즈 구성: 키도 유이치로 (팝팀 에픽, Dr. STONE)

 

성우: 이토우 사이리, 타무라 무츠미, 마츠오카 미사토, 이노우에 카즈히코

영상연에는 손대지 마 BD자막 프리시스 자막 리뉴얼

2020년 1월 신작이었던 [영상연에는 손대지 마]의 블루레이 자막입니다. 최근 작품이기에 번역은 따로 고친 부분이 없고 싱크만을 수정하였으니 혹시 맞는 걸 가지고 계시다면 다시 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영상연에는 손대지 마 BD자막 프리시스 자막 리뉴얼

간단히 작품 설명을 하자면 온갖 설정 망상벽이 있는 감독 체질의 아사쿠사, 철두철미한 프로듀서 타입의 카나모리, 모델로도 활동하는 작화 오타쿠 미즈사키란 세 명의 여고생이 애니를 만들어가는 내용의 코미디 드라마인데, 유명 연출가이자 감독인 사이언스 SARU의 유아사 씨가 직접 제작한 애니입니다.

영상연에는 손대지 마 전체 자막

평가도 상당히 좋아서 일본의 방송관련상으로 높은 권위를 자랑하는 갤럭시상을 비롯해, 도쿄 애니메이션 어워드에서 2020년도 1위 및 작품상을 수상한데다, 문화청 미디어 예술제 대상, 문무과학대신상까지 받았고, 해외 최대급 스트리밍 업체인 크런치롤에서 베스트 애니메이션 및 감독상, 뉴욕 타임즈의 2020년 베스트 TV방송상을 받는 등, 각종 매체로부터 높은 평가를 이끌어낸 작품이기도 합니다.

 

작화가 일반적인 일본 TV애니와 약간 다르기에 거부감을 느낄 분도 있을지 모르지만, 정말로 재미난 작품이니 아직 감상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한 번 꼭 보시길 추천하고 싶습니다.

 

영상연에는 손대지 마 / 전체 BD자막:

Eizouken_BD.zip
0.1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