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22. 2. 17. 08:00

[애니] 2022년 1월 신작 애니 '헤이케 이야기' 정보!

2022년 1월 신작 애니 헤이케 이야기의 상세정보입니다.

제작: 사이언스 SARU

감독: 야마다 나오코 (케이온, 목소리의 형태)

구성: 요시다 레이코 (바이올렛 에버가든, 현시연)

캐릭터 디자인: 코지마 타카시 (플랩 플래퍼즈, 도라에몽 2020 극장판)

2022년 1월 신작 애니 헤이케 이야기 정보

성우: 유우키 아오이, 사쿠라이 타카히로, 하야미 사오리, 이리노 미유, 하나에 나츠키

2022년 1월 신작 애니 헤이케 이야기 스토리 줄거리

줄거리: 서력으로 따지면 794년부터 약 400년간 교토를 수도로 삼았던 일본의 헤이안 시대. 그 말기에 태어난 소녀 비와는 미래를 볼 수 있는 눈을 가지고 있었는데, 죽은 자의 망령이 보이는 귀족 타이라 시게모리와 만난 그녀는, 헤이안 시대를 통치하던 타이라 가문(헤이케)의 몰락을 예언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장르를 따지자면 삼국지연의 같은 군담소설로, 13세기에 쓰여진 일본 다이라 가문의 이야기가 원작인데, 그 현대역판에 오리지널 요소를 섞어넣은 애니메이션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제작은 사이언스 SARU에서 하지만 유아사 마사아키 씨는 참가하지 않으며, 쿄토 애니메이션 출신인 야마다 나오코 씨가 감독을 담당했고, 인기 각본가인 요시다 레이코 씨가 시리즈 구성을 맡았습니다. 역사물인 만큼 등장인물 숫자가 굉장히 많은데, 주역급 캐릭터는 물론이고 단역에 이르기까지 유명 성우들을 대거 기용하여, 이번 시즌 원탑이라 해줄 만큼 성우진은 호화롭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1월 13일 (목) 0시 5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