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21. 9. 13. 09:00

[애니] 2021년 10월 신작 애니 'takt op.Destiny' 정보!

2021년 10월 신작 애니 takt op.Destiny의 상세정보입니다.

제작: 매드하우스 + MAPPA

감독: 이토우 유우키 (그랑블루 판타지, 리리컬 나노하Vivid)

구성: 요시무라 키요코 (강철의 라인배럴, 전설의 용사의 전설)

캐릭터 디자인: 나가사와 레이코 (작화감독 출신)

2021년 10월 신작 애니 takt op.Destiny 정보

성우: 우치야마 코우키, 와카야마 시온, 우에사카 스미레, 하나모리 유미리, 요리타 나츠

2021년 10월 신작 애니 takt op.Destiny 스토리 줄거리

줄거리: 운석과 함께 나타난 이형의 괴물 D2가 음악 선율에 이끌리는 성질을 갖고 있었기에 인류가 음악을 금기시하게 된 시대. 운석의 낙하로부터 수 년이 지나 황폐화된 미국에 역사적 명곡의 악보를 몸에 새기고 그 힘을 이용하여 D2를 퇴치하는 소녀들이 나타나게 되고, 베토벤의 운명을 새긴 소녀 데스티니와 계약한 지휘자 아사히는 그녀와 함께 뉴욕을 향하기로 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사쿠라 대전, 천외 마경 등으로 유명한 히로이 오우지 씨의 기획으로 DeNA와 반다이 남코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입니다. 매드 하우스와 MAPPA가 함께 제작하는 이번 애니는 이전 [그랑블루 판타지]의 1기와 2기를 각각 담당했던 이토우 유우키 씨와 요시무라 키요코 씨가 감독 및 시리즈 구성을 담당했고, 아직 20대 중반인 젊은 원화가 나가사와 레이코 씨가 첫 캐릭터 디자인 및 총작화감독으로 발탁되었습니다. 참고로 성우진은 게임과 동일하여 호화로운 편이지만, 여주인공 데스티니의 성우는 혼도 카에데 씨에서 와카야마 시온 씨로 변경된 듯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10월 5일 (화) 24시 0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