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21. 6. 20. 08:08

[애니] 2021년 7월 신작 애니 '탐정은 이미 죽었다'!

2021년 7월 신작 애니 탐정은 이미 죽었다의 상세정보입니다.

제작: ENGI

감독: 쿠리하라 마나부 (작화감독 출신)

구성: 아카오 데코 (아만츄, 최애가 부도칸에..)

캐릭터 디자인: 이토우 요우스케 (왕 게임, 귀엽기만 하면 변태라도..)

2021년 7월 신작 애니 탐정은 이미 죽었다 정보

성우: 나가이 아라타, 미야시타 사키, 타카오 카논, 시라스 사호, 타케타츠 아야나

2021년 7월 신작 애니 탐정은 이미 죽었다 스토리 줄거리

줄거리: 미소녀 명탐정 시에스타의 조수였던 키미즈카는 세계를 돌며 각종 사건을 해결해왔지만, 시에스타의 죽음으로 인해 일본으로 돌아와 평범한 고교 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동급생 소녀 나기사로부터 어떤 인물을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게 된 걸 계기로 그의 과거와 현재를 잇는 사건들에 다시 말려들어가는데...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라노벨 공모전에서 신인 최우수상을 수상한 라노벨로, 최근 무크지의 라노벨 랭킹에서도 상위에 이름을 올리던 작품입니다 (국내에도 얼마 전부터 정발판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스태프진으로는 작화감독 출신으로 이번 애니를 제작하는 ENGI에서 캐릭터 디자이너로 기용되어온 쿠리하라 마나부 씨가 처음 감독에 발탁되었으며, 최근 왕성한 활동량을 보이며 이번 시즌에도 복수의 작품에 참가중인 아카오 데코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합니다. 참고로 주인공 성우엔 완전 무명의 신인 성우를 캐스팅하였고, 애니는 총 12화로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7월 4일 (일) 21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