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21. 6. 2. 07:08

[애니] 2021년 7월 신작 애니 '종말의 발키리' 상세 정보!

2021년 7월 신작 애니 종말의 발키리(왈큐레)의 상세정보입니다.

제작: 그래피니카

감독: 오오쿠보 마사오 (프리파라, 마이멜로디 극장판)

구성: 후데야스 카즈유키 (마녀의 여행, 전생 슬라임)

캐릭터 디자인: 사토우 마사키 (슬램덩크, 근육맨 2세)

2021년 7월 신작 애니 종말의 발키리 종말의 왈큐레 정보

성우: 사와시로 미유키, 쿠로사와 토모요, 미도리카와 히카루, 사쿠라이 타카히로

2021년 7월 신작 애니 종말의 발키리 종말의 왈큐레 스토리 줄거리

줄거리: 천 년에 한 번씩 열리는 신들의 회의에서 인류를 한 차례 멸망시킬 것이 결정될 위기에 처하자, 반인반신인 발키리는 인류가 신들의 대표와 싸워 이긴다면 존속을 인정해주지 않겠냐며 도발에 가까운 제안을 하게 되고, 결국 제우스와 오딘, 시바 등의 신 대표와 여포, 아담, 잭 더 리퍼 등의 인류측 대표가 각각 일대일의 대결을 벌여나가게 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마이너 잡지라 할 수 있는 월간 제논에서 연재중인 만화이며, 사실 6월 17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6월 신작입니다만, 프리뷰를 4개월 단위로 묶어서 올리고 있기에 일단 7월 신작으로 분류해 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애니는 기본적으로 2D이긴 하지만 3D CG가 전문인 Graphinica에서 제작한다고 하는데, 베테랑 애니메이터인 오오쿠보 마사오 씨가 첫 TV애니 감독으로 기용되었으며, 인기 각본가인 후데야스 카즈유키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합니다. 성우진은 아직 전원이 발표되진 않았으나, 신진급보다는 유명 성우들을 중심으로 캐스팅이 이뤄진 걸로 보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6월 17일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