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21. 3. 25. 04:18

[애니] 2021년 4월 신작 애니 '세븐 나이츠' 상세 정보!

2021년 4월 신작 애니 세븐 나이츠의 상세정보입니다.

제작: 라이덴 필름

감독: 이치카와 카즈야 (몬스터 스트라이크, 작열 카바디)

구성: 코다치 우쿄 (케이오스 드래곤, 로드 엘멜로이 2세)

캐릭터 디자인: 마츠우라 아리사 (결벽남자 아오야마 군, 중병격발 보이)

2021년 4월 신작 애니 세븐 나이츠 정보

성우: 야마시타 다이키, 야마무라 히비쿠, 하나자와 카나, 타무라 유카리, 사쿠라이 타카히로

2021년 4월 신작 애니 세븐 나이츠 스토리 줄거리

줄거리: 먼 옛날 파괴의 힘과 싸워 세계를 지킨 영웅들의 이야기가 전설이 된 시대. 다시 부활한 파괴의 군세와 싸우기 위해 과거 영웅들의 힘을 이어받아 '계승자'라 불리는 소년소녀들로 새로운 세븐 나이츠가 결성되고, 유노미아 혈통의 계승자 소녀 파리아는 이름을 알 수 없는 영웅의 힘을 계승한 소년 네모와 만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넷마블에서 개발하여 일본에서도 서비스중인 스마트폰용 게임입니다만, 이번 애니는 이 게임의 내용을 그대로 애니화한 게 아니라, 게임 시라니오보다 훨씬 미래를 배경으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라고 합니다. 참고로 등장 캐릭터들도 전혀 다른데, 이런 경우 게임판의 호화 성우진보다 급이 떨어질 때가 많긴 하지만 이 작품은 새 캐릭터들에도 유명성우를 다수 기용중입니다. 감독은 이번 시즌에 세 작품을 동시에 맡은 이치카와 카즈야 씨이며, 캐릭터 디자인은 그의 감독 작품 대부분을 함께 해온 마츠우라 아리사 씨가 맡았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4월 4일 (일) 24시 0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