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21. 3. 11. 14:40

[애니] 2021년 4월 신작 애니 '안녕 나의 크라머' 정보!

2021년 4월 신작 애니 안녕 나의 크라머의 상세정보입니다.

제작: 라이덴 필름

감독: 타쿠노 세이키 (사랑과 거짓말, 기숙학교의 줄리엣)

구성: 타카하시 나츠코 (코믹 걸즈, 연애폭군)

캐릭터 디자인: 이토우 에리코 (마술 선배, 한밤의 오컬트 공무원)

2021년 4월 신작 애니 안녕 나의 크라머 정보

성우: 시마부쿠로 미유리, 쿠로사와 토모요, 유우키 아오이, 와카야마 시온, 코키도 시호

2021년 4월 신작 애니 안녕 나의 크라머 스토리 줄거리

줄거리: 뛰어난 축구 실력을 가진 소녀 스미레는 약한 팀메이트들 탓에 그 실력을 발휘하지 못한 채 중학시절 마지막 시합에서 패하게 되고, 이후 스미레를 라이벌로 여기던 지역구 강팀의 미도리의 권유로 그녀와 같은 고교에 진학한다. 그곳에서 두 사람은 빼어난 볼 컨트롤 능력을 지닌 미드필더 노조미 및 새로 부임한 국가대표 출신 코치와 만나 한층 성장해가게 되는데...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만화가 아라카와 나오시 씨가 애니화되기도 했던 [4월은 네 거짓말]에 이어 같은 월간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해 작년 말에 완결시킨 만화입니다 (단 마지막권은 아직 출간되지 않았습니다). 라이덴 필름에서 제작하는 이번 애니는 [사랑과 거짓말]을 함께 만들었던 스태프들이 전원 재결집했으며, TV판은 이 작품의 고교생편이고, 전일담인 중학생편의 내용은 원래 4월에 공개 예정이었다가 코로나 사태로 인해 여름으로 밀린 극장판에서 다뤄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성우진은 작년도 성우 어워드 신인상을 수상한 시마부쿠로 씨를 주인공에 캐스팅한 걸 비롯해 전체적으로 젊은 20대 성우들이 많이 보이는 편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4월 4일 (일) 방송시간 미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