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20. 9. 24. 04:19

[애니] 2020년 10월 신작 애니 '마왕성에서 잘 자요'!

2020년 10월 신작 애니 마왕성에서 잘 자요의 상세정보입니다.

2020년 10월 신작 애니 마왕성에서 잘 자요 정보

제작: 동화공방

감독: 야마사키 미츠에 (팔견전, 월간 소녀 노자키 군)

구성: 나카무라 요시코 (SUPER LOVERS, 타다 군은 사랑을..)

캐릭터 디자인: 키쿠치 아이 (NEW GAME, 타다 군은 사랑을..)

2020년 10월 신작 애니 마왕성에서 잘 자요 성우진 캐스팅

성우: 미나세 이노리, 마츠오카 요시츠구, 이시카와 카이토, 오오하라 사야카, 쿠로다 타카야

2020년 10월 신작 애니 마왕성에서 잘 자요 스토리 줄거리

줄거리: 마족과의 대립 속에 납치당해 마왕성에 감금되고 만 공주 스야 리스는, 그저 주어지는 삼시 세끼만 먹을 뿐 아무 할 일이 없다는 사실에 곤란해하고 있었다. 심지어 그녀의 방을 지키는 마족들과 불편한 침대 때문에 편안히 잠조차 잘 수 없었는데, 결국 그녀는 마왕성 안에서 각종 재료를 조달하여 보다 나은 수면 환경을 조성하기로 결심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일본의 메이저 잡지 중 하나인 소년 선데이에서 연재중인 만화이며, 국내에도 꾸준히 계속해서 정식 번역본이 발간되어온 작품입니다. 동화공방이 제작을 맡은 이번 애니는 작년에 [덤벨 몇 킬로 들 수 있어?]로 흥행에 성공했던 야마사키 미츠에 씨가 감독으로 기용되었고, 그녀와 자주 함께 일해온 나카무라 요시코 씨와 키쿠치 아이 씨가 각각 시리즈 구성과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하는 등, 스태프진 대부분이 여성들로 구성된 게 특징입니다. 참고로 성우진은 대부분 경력이 쌓인 인기 성우들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10월 6일 (화) 1시 0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