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20. 7. 1. 03:03

[애니] 2020년 7월 신작 애니 '사랑과 프로듀서' 정보!

2020년 7월 신작 애니 사랑과 프로듀서 러브앤프로듀서의 상세정보입니다.

2020년 7월 신작 애니 사랑과 프로듀서 러브앤프로듀서 정보

제작: MAPPA

감독: 사카이 무네히사 (좀비랜드 사가)

구성: 요시무라 키요코 (강철의 라인배럴, 갓오하)

캐릭터 디자인: 야마구치 진시치 (숲의 요정 페어리루)

2020년 7월 신작 애니 사랑과 프로듀서 러브앤프로듀서 성우진 캐스팅

성우: 스기타 토모카즈, 카키하라 테츠야, 오노 유우키, 히라카와 다이스케

2020년 7월 신작 애니 사랑과 프로듀서 러브앤프로듀서 스토리 줄거리

줄거리: 특수 능력을 쓸 수 있는 유전자에 의해 Evolver라 불리는 초진화인류가 탄생하기 시작한 시대. 돌아가신 아버지로부터 도산 직전이던 영상회사를 물려받게 된 여주인공은 프로듀서로서 기적발견이란 TV프로의 성공을 위해 천재 과학자 시몬, 인기 아이돌 키라, Evolver 범죄대책국의 하쿠, 그리고 투자회사 CEO인 젠과의 관계를 발전시켜 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중국 회사인 Papergames에서 만든 여성향 스마트폰 게임이며, 국내에서도 2018년부터 [러브 앤 프로듀서]란 제목으로 정식 서비스가 이뤄지고 있는 작품입니다. 일단 애니 자체는 일본에서 담당하여 MAPPA가 제작하는데, 얼마 전 [좀비 랜드 사가]로 좋은 평가를 얻어냈던 사카이 무네히사 씨가 감독으로 기용됐고, 최근 MAPPA에서 중용받고 있는 요시무라 키요코 씨가 시리즈 구성을 맡았습니다. 성우진은 인기 성우들로 이뤄졌던 일본어판으로부터 변경 없이 이어지며, 방영은 신작들 중 약간 늦은 7월 15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7월 15일 (수) 24시 0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