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20. 1. 5. 17:30

[뉴스] 2020년 1월 신작 애니 '내 옆에 암흑파괴신..'!

2020년 1월 신작 애니 내 옆에 암흑파괴신이 있습니다의 상세정보입니다.

2020년 1월 신작 애니 내 옆에 암흑파괴신이 있습니다 정보

제작: EMT Squared

감독: 니고리카와 아츠시 (연애폭군, 애니트레EX)

구성: 타카하시 나츠코 (사랑과 거짓말, 코믹 걸즈)

캐릭터 디자인: 나카노 유우키 (작화감독 출신)

2020년 1월 신작 애니 내 옆에 암흑파괴신이 있습니다 성우진 캐스팅
성우: 후쿠야마 쥰, 사쿠라이 타카히로, 키무라 료헤이, 요나가 츠바사, 타치바나 신노스케

2020년 1월 신작 애니 내 옆에 암흑파괴신이 있습니다 스토리
줄거리: 자신도 모르게 주위의 황당한 부분이나 헛점투성이 요소를 따지고 마는 체질인 코유키는 고교 2학년이 되었으면서도 중2병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던 같은 반 하나도리와 거리를 두려 하지만, 결국 자신의 체질에 못 이겨 하나도리의 중2병에 딴지를 걸게 되고, 이후 자칭 사신인 후배 키미야, 기모노를 입고서 일본도를 들고 다니는 별종 모가미 등 다른 중2병 멤버들까지 그 주위에 몰려든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과거에 애니화된 [SERVAMP]와 [우리집의 욕조 사정] 등이 연재중인 여성향 소년만화 잡지 코믹 진의 만화입니다. 스태프로는 이번 애니를 만드는 EMT Squared에서 [연애폭군]을 통해 30분 애니의 감독 데뷔를 했던 니고리카와 아츠시 씨와 당시 함께 일한 타카하시 나츠코 씨가 다시 기용됐으며, 동화공방 쪽에서 활약하던 나카노 유우키 씨가 첫 캐릭터 디자인으로 발탁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2014년에 드라마CD가 잡지 부록으로 나왔던 걸 비롯해 2016년에 정식 상품으로까지 제작된 적이 있는데, 두 주인공 콤비 역의 후쿠야마 쥰 씨와 사쿠라이 타카히로 씨 등 당시의 호화롭던 남자 성우진을 변경 없이 그대로 재캐스팅해주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1월 12일 (일) 22시 0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