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사무라이 참프루 - 리뉴얼 전체 자막!

 

제작: manglobe

감독: 와타나베 신이치로 (스페이스 댄디, 캐롤 & 튜즈데이)

각본: 오바라 신지 (실사물 각본가, 마법소녀대 아루스)

캐릭터 디자인: 나카자와 카즈토 (신 천지무용, 내일의 나쟈)

 

성우: 나카이 카즈야, 사토우 긴페이, 카와스미 아야코, 이시즈카 운쇼, 스고 타카유키

samurai chamloo 사무라이 참프루 전체자막 BD자막 프리시스 자막

2004년에 제작되었던 오리지널 애니 [사무라이 참프루]의 완전 리뉴얼 자막입니다.

사무라이 참프루 전체자막 DVD자막 프리시스 자막

이 작품은 선라이즈의 프로듀서가 설립한 제작사 manglobe의 첫 번째 애니였는데, 그 기념스런 시작으로 당시 [카우보이 비밥]을 통해 큰 명성을 얻었던 와타나베 신이치로 씨를 감독으로 기용하여 상당한 주목을 모았었습니다. 일단 장르 자체는 시대극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베이스가 되는 음악으로 힙합을 선택하였으며, 실제 그 시대에 있을 리 없는 각종 요소와 단어를 대화에 집어넣는 등 꽤 파격적인 도전작이기도 했습니다.

 

커다란 줄거리는 후우라는 소녀가 오키나와 출신의 떠돌이 무겐과 정통 검술의 달인 진을 데리고 해바라기 향기가 나는 사무라이를 찾아 여행을 해나간다는 내용이지만, 사실 이 중심 스토리는 곁다리에 불과하며 기본적으로는 세미 옴니버스 형식으로 각 에피소드가 별개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크게 두 타입으로 나뉘는데, 하나는 야화에 가까운 이야기에 현대적 상상력을 더한 코미디 터치의 에피소드,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다른 시대극의 유명한 플롯을 재해석하여 그려낸 드라마성 짙은 에피소드입니다.

사무라이 참프루 1~26화 전체자막

결국 어느 정도 일본 문화의 이해가 필요하기 때문에 약간 진입장벽도 높고, 짙은 왜색으로 인해 보는 사람도 가릴 작품이긴 합니다만, 취향에 안 맞는 에피소드는 넘어가면서라도 본다면 꽤 마음에 드는 이야기도 발견하실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참고로 시대극 형식의 이야기는 대부분 실사물 각본가인 오바라 신지 씨가 썼으며, 코미디 계열의 에피소드는 카우보이 비밥에도 참가했던 사토우 다이 씨와 노부모토 케이코 씨 등이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각 에피소드마다 상당한 거물급 성우들이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어서 은근히 귀가 즐거운 작품이기도 합니다.

 

사무라이 참프루 전체 BD자막:

Samurai_Champloo_BD.zip
다운로드

사무라이 참프루 전체 DVD자막:

Samurai_Champloo_DVD.zi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