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7. 5. 16:00

[뉴스] 2018년 7월 신작 애니 '천랑 Sirius the Jaeger'!

2018년 7월 신작 애니 천랑 Sirius the jaeger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7월 신작 애니 천랑 Sirius the jaeger 정보

제작: P.A.WORKS

감독: 안도우 마사히로 (꽃이 피는 첫걸음, 절원의 템페스트)

구성: 코야나기 케이고 (Go! Go! 579, 레갈리아)

캐릭터 디자인: 마츠우라 마이 (아르카나 패밀리아, 꿈의 라이브 프리즘스톤)

2018년 7월 신작 애니 천랑 Sirius the jaeger 성우진 캐스팅
성우: 우에무라 유우토, 사쿠라이 타카히로, 호리우치 켄유, 마지마 쥰지, 토비타 노부오

2018년 7월 신작 애니 천랑 Sirius the jaeger 스토리
줄거리: 때는 쇼와 초기의 일본. 본격적인 근대화 바람에 휩싸인 도쿄역에 어느 날 커다란 악기 케이스를 든 기묘한 일행이 내려선다. 이들은 사회 뒤편에서 암약하는 뱀파이어를 사냥하는 자들로, 이들 중에는 인간과 웨어울프의 혼혈인 17세 소년 유리가 끼어있었는데, 고향을 빼앗은 뱀파이어들에게 복수를 맹세한 그는 시리우스의 상자라 불리는 성궤를 둘러싸고 뱀파이어들과 사투를 벌여나가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 [천랑 Sirius the jaeger]는 매년 꾸준히 고퀄리티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주고 있는 P.A.WORKS의 신작인데, 지금까지 일터 시리즈 3부작이란 제명하에 주력해온 현대물에서 벗어나, 쇼와 시대(1926~1989년) 초기를 배경으로 한 액션 작품을 새롭게 들고 나왔습니다. 우선 감독은 앞선 3부작의 첫 작품인 [꽃이 피는 첫걸음]을 만들었던 안도우 마사히로 씨이고, 이 애니에서 설정제작을 담당했으며 안도우 씨의 다음 작품에 에피소드 각본으로 참가했던 코야나기 케이고 씨가 시리즈 구성을 맡았습니다. 또한 캐릭터 원안을 캡콤 출신의 인기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니시무라 키누 씨가 그린 것도 주목해볼 만하며, 성우진에는 일부 신진급이 끼어있긴 하지만, 오랜 경력의 베테랑 인기 성우들이 상당수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7월 12일 (목) 23시 0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