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3. 15. 09:52

[뉴스] 2018년 4월 신작 애니 '마법소녀 나' 상세정보!

2018년 4월 신작 애니 '마법소녀 나'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4월 신작 애니 마법소녀 나 정보

제작: 피에로 플러스

감독: 카와사키 이츠로 (츠키우타, 전국BASARA)

구성: 카와사키 이츠로 (츠키우타, Shining Hearts)

캐릭터 디자인: 이베 유키코 (일곱 빛깔 드롭스, 쥬얼펫 2기)

2018년 4월 신작 애니 마법소녀 나 성우진 캐스팅
성우: 오오하시 아야카, 미사와 사치카, 이시카와 카이토, 히사카와 아야, 유사 코우지

2018년 4월 신작 애니 마법소녀 나 스토리
줄거리: 소꿉친구인 사쿠요와 함께 아이돌 활동을 하던 소녀 사키는 어느 날 집을 찾아온 야쿠자 모습의 마스코트로부터 엄마가 최근까지 마법소녀로서 마을을 지키고 있었다는 사실을 듣게 되고, 허리를 다친 엄마를 대신해 마법소녀 계약을 맺을 것을 부탁받는다. 처음엔 이를 완강히 거부하던 사키였지만, 어릴 적부터 좋아하던 사쿠요의 오빠 모히로를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창피를 무릅쓰고 마법소녀가 되는데, 그 변신 모습은 마법소녀 복장을 한 근육질의 남자였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 작품은 흔히 병맛이라 불리는 그 내용 때문에 잠깐 화제가 되기도 했던 모우콘 잇쵸쿠센 씨의 만화가 원작인데, 단 두 권으로 2014년에 완결되었던 만화라, 아무래도 애니에는 어느 정도 오리지널 스토리가 더해지리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스태프진으로는 베테랑 카와사키 이츠로 씨가 감독과 시리즈 구성 및 전편 각본을 홀로 담당했고, 그의 전작에서 총작화감독으로 일했던 이베 유키코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으며, 성우진은 신인급을 거의 배제한 채 어느 정도 경력이 있는 성우들을 위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참고로 정식 방영은 4월부터지만, 그에 앞서 3월 25일에 AT-X를 통해 1화와 2화를 동시에 선행방송한다고 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