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1. 9. 07:36

[뉴스] 2017년 10월 신작 애니 '십이대전' 상세정보!

2017년 10월 신작 애니 '십이대전'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10월 신작 애니 십이대전 정보

제작: 그래피카

감독: 호소다 나오토 (알바 뛰는 마왕님, SHUFFLE!)

구성: 무라이 사다유키 (망량의 상자, 키노의 여행)

캐릭터 디자인: 카데카루 치카시 (원화가 출신)

2017년 10월 신작 애니 십이대전 성우진 캐스팅
성우: 호리에 슌, 이가라시 히로미, 오카모토 노부히코, 에구치 타쿠야, 하야미 사오리

2017년 10월 신작 애니 십이대전 스토리
줄거리: 십이지신을 대표하는 전사들이 12년에 한 차례 모여 대결을 벌이는 십이대전. 이 싸움에서 마지막까지 이기고 남은 전사에겐 소원을 한 가지 이룰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진다고 하는데, 열두 번째로 열리게 된 십이대전에선 각 참가자가 삼킨 독덩어리 '수석(獣石)'을 전부 모은 자가 우승이라는 룰이 정해지고, 각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이능력을 가진 열두 명의 전사들이 한 도시에 집결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야기 시리즈]로 잘 알려진 소설가 니시오 잇신 씨가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릿지], [세인트 영멘]으로 유명한 만화가 나카무라 히카루 씨와 함께 했던 단편만화 기획이 계기가 되어, 나카무라 씨의 캐릭터 디자인을 우선시해 스토리를 짜는 독특한 어프로치를 시도한 소설이 원작입니다. 일단 애니의 제작은 3D CG가 전문이던 그래피카에서 담당했고, 감독에는 이 작품과 비슷한 스타일의 배틀로얄 작품이라 할 수 있는 [미래일기]를 만들었던 호소다 나오토 씨가 기용됐으며, 애니만이 아니라 실사물 쪽에서도 활약해온 무라이 사다유키 씨가 시리즈 구성을 맡았습니다. 성우진은 비교적 다양한 경력층에서 골고루 캐스팅되었다고 볼 수 있겠고, 애니는 총 12화로 제작되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