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12. 29. 18:50

[뉴스] 2018년 1월 신작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편'!

2018년 1월 신작 애니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 카드편 '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1월 신작 애니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 카드편 정보

제작: 매드 하우스

감독: 아사카 모리오 (NANA, 치하야후루)

구성: 오오카와 나나세 (원작자)

캐릭터 디자인: 하마다 쿠니히코 (NANA, 치하야후루)

2018년 1월 신작 애니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 카드편 성우진 캐스팅
성우: 탄게 사쿠라, 히사카와 아야, 이와오 쥰코, 쿠마이 모토코, 세키 토모카즈

2018년 1월 신작 애니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 카드편 스토리
줄거리: 세상에 재앙을 몰고 온다고 전해지는 크로우 카드를 모은 뒤, 이를 자신만의 사쿠라 카드로 바꾼 소녀 키노모토 사쿠라. 홍콩으로부터 돌아온 샤오랑과 함께 새로운 중학교 생활에 들떠있던 그녀는 꿈에서 본 열쇠에 이끌려 이변을 일으킨 카드 모으기를 다시 시작하게 되고, 그런 사쿠라와 친구들 앞에 어느 날 시노모토 아키호란 소녀가 전학을 온다.


「 프리시스 코멘트 」

한 시대를 풍미했던 작품인 카드캡터 사쿠라의 정식 속편이 마침내 애니화되어 방영을 개시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추억이 많은 작품이라 자막 제작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첫 방영으로부터 약 20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제작사에서부터 스태프와 성우진까지 거의 원년 멤버가 그대로 참가하고 있는 게 특징인데, 물론 감독은 이번에도 아사카 모리오 씨이며, 원작 만화가 그룹 CLAMP에서 스토리를 전담하고 있는 오오카와 나나세 씨가 직접 스토리 구성 및 전편 각본을 담당합니다. 또한 역시나 CLAMP 멤버 중 한 사람인 모코나 씨가 코스튬 및 카드 디자인을 맡았고, 캐릭터 디자인에는 이전 TV시리즈 및 극장판에서 작화감독으로 일했으며 아사카 모리오 감독님의 작품 대부분을 함께 해온 하마다 쿠니히코 씨가 기용되었습니다. 성우진도 메인 캐릭터는 전원 변경이 없으며, 애니는 일단 총 22화로 제작되어 방영될 예정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