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7. 5. 04:15

[뉴스] 2017년 7월 신작 애니 '실력지상주의 교실' 정보!

2017년 7월 신작 애니 '어서 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7월 신작 애니 어서 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정보

제작: Lerche

감독: 키시 세이지 (달이 아름답다, 암살교실)

구성: 무라타 오사무 (후우카)

캐릭터 디자인: 모리타 카즈아키 (달이 아름답다, 암살교실)

2017년 7월 신작 애니 어서 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성우진 캐스팅
성우: 치바 쇼우야, 키토우 아카리, 타케우치 에이지, 이와나카 무츠키, 아베 다이키

2017년 7월 신작 애니 어서 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스토리
줄거리: 매달 10만 엔의 현금과 다름없는 포인트가 지급되고 모든 게 자유로운 방임주의 학교이면서도 원하는 직장과 대학으로의 취업 및 진학률이 거의 100퍼센트에 가까운 전국 굴지의 명문 고도육성고교. 이 학교에 입학한 신입생 아야노코우지 키요타카는 사실 이 학교에선 모든 게 실력순으로 결정되어 낙오자는 퇴학을 당하며, 자신이 소속된 D반은 문제아들을 모아둔 클래스란 걸 알게 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게임 시나리오라이터 출신인 키누가사 쇼우고 씨의 라이트 노벨로 국내에도 정식 번역판이 출간중인 작품인데, 발행 초기에 미디어믹스를 발표하고 상당히 빠르게 애니로도 제작되는 케이스입니다. 위의 스태프 소개에는 키시 세이지 씨만을 적어두었지만 [마법소녀 육성계획], [주문은 토끼입니까?]를 만들었던 하시모토 히로유키 씨가 공동 감독을 맡았으며, 키시 씨의 작품에서 주로 에피소드 각본을 써왔던 무라타 오사무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했고, 역시나 키시 씨의 작품 대부분에 참가했던 모리타 카즈아키 씨가 이번에도 캐릭터 디자이너로 기용됐습니다. 등장인물 숫자가 꽤 많은 작품인데, 메인 캐릭터에는 경력에 비해 그다지 잘 알려지지 않은 성우들이 많이 보인다고 하겠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