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6. 5. 13:16

[뉴스] 2017년 7월 신작 애니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2017년 7월 신작 애니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7월 신작 애니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정보

제작: 프로덕션 리드

감독: 야나세 유우지 (온천요정 하코네 쨩, 히메고토)

구성: 타카하시 나츠코 (Brothers Conflict, 내 이야기!)

캐릭터 디자인: 니시다 미야코 (무지갯빛 데이즈)

2017년 7월 신작 애니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성우진 캐스팅
성우: 후쿠하라 카츠미, 우치다 마아야, 후쿠오 유이, 아카사키 치나츠, 코우노 마리카

2017년 7월 신작 애니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스토리
줄거리: 평범한 고교생 소년이던 모치즈키 토우야는 어느 날 신이 실수로 떨어트린 번개에 맞아 죽게 되고, 이에 죄책감을 느낀 신은 사죄의 뜻으로 토우야의 기본적인 능력치를 크게 향상시킨 뒤, 그의 부탁대로 스마트폰까지 쓸 수 있게 하여 판타지 세계에서 환생시켜준다. 이후 토우야는 우연히 구하게 된 은발의 미소녀 에르제 및 그녀의 쌍둥이 여동생 린제 등과 파티를 결성하고, 스마트폰과 마법을 사용해 이세계 생활을 만끽해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후유하라 파토라 씨가 쓴 라이트 노벨의 애니화로, Re:제로, 이 멋진 세계의 축복을 등과 같은 아마추어 소설 투고 사이트에서 연재되던 것이 서적화 및 코믹스화를 거쳐 애니로도 만들어지는 케이스입니다. 일단 설정부터가 상당히 라노벨다운 작품이라 하겠는데, 스태프진으로는 작화감독으로 더 잘 알려진 야나세 유우지 씨가 감독을 맡았고, 여성대상 및 순정작품 쪽 인상이 강한 타카하시 나츠코 씨가 시리즈 구성 및 각본을 담당하며, 위에는 니시다 미야코 씨만 표기했지만 성인물에서도 활동하는 마스타테 토시히데와 세키구치 마사히로 씨가 공동으로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습니다. 성우진은 이 작품이 실질적 데뷔작이나 다름없는 주인공역의 후쿠하라 카츠미 씨를 비롯해 젊은 성우들이 많은 편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