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1. 9. 08:22

[뉴스] 2017년 1월 신작 애니 '핸드셰이커' 상세정보!

2017년 1월 신작 애니 '핸드셰이커'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1월 신작 애니 핸드셰이커 정보

제작: Go Hands

감독: 스즈키 싱고 (COPPELION, K)

구성: 카네자와 히로미츠 (학생회 임원들)

캐릭터 디자인: 우치다 타카유키 (아침까지 수업Chu!)

2017년 1월 신작 애니 핸드셰이커 성우진 캐스팅
성우: 사이토우 소우마, 모로호시 스미레, 이시카와 카이토, 코마츠 미카코, 스기타 토모카즈

2017년 1월 신작 애니 핸드셰이커 스토리
줄거리: 기계 수리가 특기인 소년 타즈나는 어느 날 새로운 수리 의뢰를 받아 방문한 오사카의 대학 연구실에서 잠든 채 깨어나지 않는 소녀 코요리와 만난다. 마치 뭔가에 이끌리듯 코요리의 손을 만진 타즈나는 수수께끼의 목소리와 함께 현실과 겹쳐 있는 또 하나의 세계 지그라트로 이동하게 되고, 그곳에서 심층의식이 만들어내는 무기 능력자 핸드셰이커로서 싸워나가야만 하는 운명에 빠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애니관련상품 체인점인 애니메이트의 30주년 기념작품이란 타이틀을 달고 GoHands, Frontier Works, KADOKAWA가 합동으로 원작을 맡아 만들어지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기본적으로 최근의 GoHands가 보여주고 있는 색이 굉장히 진하게 반영된 작품인데, 감독 역시 GoHands에서 COPPELION과 K를 만들었던 스즈키 싱고 씨가 담당하며, 이 두 작품에 메인 스태프로 참가했던 카네자와 히로미치 씨가 공동감독 및 시리즈 구성을 맡았습니다. 성우진은 비중이 낮은 조연에 이르기까지 꽤 인기성우들을 다수 캐스팅중이고, 애니는 상당 부분을 3D로 제작하여, 총 12화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